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환상 체험 총서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5-06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업데이트 ‘환상 체험 총서’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환상 체험 총서는 앞서 에피소드, 던전, 이벤트 등에서 만난 인물들의 못다한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첫 시리즈로 ‘금수저 영애님은 "용히 살고싶다’ ‘어느 과학자의 탈출 기록’ ‘엘레나 볼코바, 그 위대한 불꽃’ ‘누구나 쉽게 키워 보는 관상용 식물(실무편)’ 등 4편을 만나볼 수 있다.

베이스 레벨 100 이상부터 진행 가능하며 프론테라 동쪽 도서관에 있는 각각의 환상 체험 총서 ‘VR-Book’을 끝까지 체험하면 경험치, 환상총서 책갈피, 환상총서 완독 기념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환상총서 책갈피는 한번 완독한 환상총서를 다시 체험할 때 특정 순서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환상총서 내부에서 여행자의 비석에 사용 시 전용 버프도 받을 수 있다. 환상총서 완독 기념 카드는 프론테라 동쪽 도서관 기념품 판매대에서 다양한 캐릭터 미니미 및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한편 그라비티는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의 에피소드 1 파트3 ‘재난의 진실을 찾아서’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는 에피소드 1 ‘미드가르드 대륙의 혼란’ 중 마지막에 해당하는 이야기다. 지난해 11월 이후 약 6개월 만에 추가되는 에피소드다. 베이스 레벨 70 이상부터 진행할 수 있으며 66개로 구성된 퀘스트를 완료하며 캐릭터를 99레벨로 성장시키는 게 가능하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