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펄어비스 '검은사막' 검사감사 이벤트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5-18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온라인게임 '검은사막' 자체 서비스 3주년 기념 '검사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회사는 사냥터 전리품 및 아이템 획득 시스템을 개선했다. 또 추천 공격력을 기준으로 각 사냥터별 특징을 명확히 부여해 목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혜택을 가문 명성과 거래소 수령액, 생태 지식 점수를 통해 추가 획득이 가능하도록 확장했다.

이 회사는 31일까지 사냥, 채집, 낚시 도전과제 수행 시 8세대 황금마, 생활 경험치 이전권, 그믐달 거래 우대권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같은 기간 특정 시간 ▲전투 경험치 530% ▲기술 경험치 100%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50% 등 핫타임 버프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 별도 도전과제를 통해 '530 케이크'를 획득해 추가 버프 효과까지 누릴수 있도록 했다.

이후 19일부터 내달 15일까지는 각 주차별로 접속일에 따라 ▲발크스의 "언 ▲[이벤트] 진귀한 준마 훈련 상자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II ▲클래식 반려동물 선택 상자 등을 제공한다. 신규 및 복귀 유저 대상 특별 도전과제 이벤트도 선보인다.

23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매일 '검사데이' 이벤트도 연다. 이를 통해 마샬 스피커, 커피 머신,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기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