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하이브 '인더섬 위드 BTS' 메인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9-21

하이브IM은 20일 모바일게임 '인더섬 위드 BTS'에 2챕터 2일차 시나리오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겨울섬 배경의 추가 시나리오를 개방했다. 이와 맞물려 1281~1320레벨의 퍼즐을 추가했으며 강철 오리, 스피커, 카멜레온, 얼음 "각상 등 새 장애물을 도입해 퍼즐 플레이 경험을 한층 강화했다.

퍼즐 레벨 확대에 따라 섬보드 핫30도 초기화됐다. 이번 업데이트부터 ’섬보드 핫 30’ 모드 전용 누적 트로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특별 보상으로 전용 안경을 지급한다.

기존 '타니 패스'에 이어 캐릭터 특수 효과, 특별한 색의 프로필 테두리, 황금색 이름 표기 등 보다 많은 혜택과 편리한 플레이를 지원하는 '타니 패스 플러스'를 출시했다.

이 회사는 또 지민의 ‘Serendipity’ ,제이홉의 ‘Chicken Noodle Soup (feat. Becky G), 슈가(Agust D)의 ‘give it to me’ 등 캐릭터별 신규 의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퍼즐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보석이 적립되고 일정 보유량에 이르면 금고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또 '오늘 할 일' 메뉴에서 한번 완료한 시나리오를 다시 볼 수 있는 기능을 도입했다.

이 회사는 이와 맞물려 26일까지 '오늘 할 일 다시보기 티켓'을 이용해 가장 좋아하는 장면을 캡처해 트위터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또 접속 보상을 비'해 딸기 축제, 진격의 방탄, "개 줍기, 거북이 구출하기, 돌려라 방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새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외에도 작품 론칭 100일을 맞아 모든 유저 대상의 보상도 지급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