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메타크래프트 'AGF' 참가…'러브 인 로그인' 출품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1-23

메타크래프트(대표 유정석)는 내달 3일과 4일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애니메이션·게임 행사 ‘AGF 2022’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내달 22일 출시를 앞둔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게임 '러브인 로그인' 데모 시연대를 마련한다. 또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도 함께 선보인다.

‘러브인 로그인’은 노벨피아에서 누적 "회수 150만을 기록한 웹소설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을 원작으로 메타크래프트와 ‘러브딜리버리’ 개발업체 온파이어게임즈가 공동 개발 중이다.

오직 게임만이 인생의 전부라 믿었던 두 남녀가 현실에서 우연히 만나 펼쳐지는 아찔한 연애와 직장 생활을 담았다. 고품질일러스트와 다양한 미니 게임을 통해 재미를 극대화했다.

이 회사는 '러브인 로그인'의 박다혜 연기를 맡은 성우 장미를 비'해 노벨피아 소설 ‘용사 파티 때려치웁니다’의 NariaTa 작가, ‘천하제일인의 소꿉친구’의 우비람 작가 등의 사인회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코스프레 행사를 통해 웹소설 주인공 ‘라니아(용사 파티 때려치웁니다)’와 ‘남궁비아(천하제일인의 소꿉친구)’ 그리고 노벨피아 마스코트 ‘피아’의 산타걸 버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현장에서 노벨피아 회원가입을 인증하고 게임 시연에 참여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랜덤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 ‘러브인 로그인’ 한정판 장패드, 에코백, ‘피아’ 및 ‘고라니’ 캐릭터 쿠션 등을 증정한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굿즈 스토어에서 'AGF 2022 행사'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굿즈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관람객 사진 촬영을 위한 포토존도 마련한다.

한편, ‘러브인 로그인’은 현재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인디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참여자 전원에게 ‘러브인 로그인’ 5% 할인 쿠폰과 노벨피아 7일 무제한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한정 굿즈를 증정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