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웹툰·OST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2-27

카카오게임즈(대표 "계현)는 내달 5일까지 모바일게임 '에버소울'을 활용한 브랜드 웹툰과 OST에 대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회사는 앞서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웹툰과 캐릭터 테마 OST를 제작했으며 매주 카카오페이지 및 멜론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해왔다.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 연재된 '에버소울 : 영혼의 시작점'은 12회로 구성된 프리퀄 웹툰으로, ‘메피스토펠레스’를 비'해 ‘아야메’, ‘탈리아’ 등 6개 정령의 배경 이야기를 다뤘다.

웹툰에 등장하는 정령들의 테마 OST 6곡도모두 뮤직플랫폼 멜론을 통해 공개됐다. OST는 각 정령을 연기한 성우들이 직접 가창자로 참여했다.

이 회사는 내달 5일까지 제휴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 작품관(브랜드관)이나 카카오웹툰에 이벤트 페이지에 연재된 '에버소울' 웹툰을 감상하고 댓글을 달거나, 사전예약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제공한다.

뮤직플랫폼 멜론에서 '에버소울' OST 앨범 리스트를 확인한 유저에게는 카카오웹툰 캐시를 지급하고, ‘나의 소울을 울린’ OST 이름을 앨범에 댓글로 단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멜론 캐시를 지급한다.

'에버소울'은 나인아크가 개발 중인 수집형 RPG로, 내달 5일 론칭을 앞두고 있다. 현재 글로벌 사전 예약 신청자 13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기대감이 고"되고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