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오딘' 잇는 차기작 발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4-18

'오딘: 발할라 라이징' 개발업체 라이온하트스튜디오가 지금까지의 성공을 이어갈 차기 판권(IP) 개발을 본격화한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18일 MMORPG 기반의 차기작 '프로젝트Q(가칭)'의 콘셉트 원화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앞서 수집형 육성 시뮬레이션 프로젝트C(가칭)’와 루트 슈터 ‘프로젝트S(가칭)’에 이어 이번 세 번째 신규 IP를 발표했다.

이번 ‘프로젝트Q’는 ‘오딘’ IP를 확장한 스핀오프 타이틀로, 트리플A급 대규모 IP로 개발 중이다. 이를 위해 ‘오딘’으로 개발력 및 흥행성을 입증한 핵심 개발진들이 대거 포진한 ‘프로젝트Q’ 개발본부를 신설했다.

이날 공개한 ‘프로젝트Q’ 콘셉트 원화에는 ‘오딘’ IP의 스핀오프 타이틀인 만큼 북유럽 신화의 웅장함이 고스란히 녹아 있다. 방대한 북유럽 대륙에서 치열한 전투를 펼쳐온 경험을 표정만으로 느낄 수 있게 하는 다양한 클래스의 전사들, 그리고 음침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미드가르드 지역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최신 언리얼5 엔진을 기반으로, 풀 3D 심리스 오픈월드 MMORPG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3D 스캔, 모션 캡쳐, 페이셜 모핑(표정 변화), 영상 연출 등 그래픽 측면에서의 기술력도 집결한다.

또 북유럽 신화를 재해석, ‘오딘’에 비해 보다 고증에 가까운 이야기를 다룰 계획이다. 북유럽 신화의 대서사시 ‘에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인간과 인간 그리고 세력과 세력 간의 갈등 나아가 신들의 전쟁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을 녹여낼 예정이다.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랫폼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출시는 2025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앞으로 개발 상황에 맞춰 다양한 채널과 미디어를 통해 정보 및 인게임 스크린샷, 티저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