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위메이드, 기대작 '나이트 크로우' 론칭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4-27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27일 멀티 플랫폼 게임 '나이트 크로우'를 선보였다.

매드엔진이 개발한 이 작품은 언리얼 엔진5 기반 최신 기술력을 집약한신작이다. 광원 효과, 질감, 그림자 등 극사실적인 연출로 시각적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아름답고 광활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압도적 규모의 전쟁을 모바일과 PC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글라이더’, 물리적 충돌이 구현된 캐릭터 등을 통해 전략성이 강"된 입체적인 전투를 내세우고 있다. 또 무기별 타격감을 다르게 적용하고, 시각과 청각 효과를 강화해 오감을 자극하는 액션의 정수를 강"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내달 25일까지 ‘페리아 드 나이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를 통해▲출석 일자에 따라 매일 보상을 지급하는 ‘제1 페리아’ ▲다양한 미션 수행 시 보상을 선물하는 ‘제2 페리아’ ▲하루 세 번 정해진 시간에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제3 페리아’ 등 3개 이벤트를 이어간다.

특히 ‘제2의 페리아’를 통해 이벤트가 종료되는 날 각 서버 레벨 또는 전공 휘장 랭킹 1~3위 유저에게 ‘전용 탈 것 외형’을 지급한다. 1위에게는 '나이트 크로우'의 하이퀄리티 그래픽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