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업계 어린이날 이벤트 '풍성'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5-05

게임업체들이어린이날을 기념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며 유저 모객에 집중한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에서 황금 연휴 기념 이벤트를 갖는다. 이벤트는 내달 19일까지 이뤄지며 접속을 통해 황금 행운 뽑기 티켓, 성장 던전 오픈, 슈퍼 핫타임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다른 작품인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서는 7일까지 3명 이상의 문파원 함께 스크린샷을 찍고 게시판에 등록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카네이션 소환 주머니가 지급된다.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는 어린이날 선물 빙고 이벤트가 열린다. 참여를 통해 특급 의뢰 티켓, 전문기술 정수 선택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프라시아 전기’에서 가정의 달 특별 접속 선물 이벤트를 펼친다. 9일까지 작품에 접속해 특별한 선물을 얻을 수 있다. ‘히트2’에서는 어른이날 쿠폰 선물 대잔치가 열린다. 작품에 접속해 경험의 정수, 추억의 쫀드기, 추억의 별사탕 등을 받을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동심이 가득한 깜작 출석&버닝 프로모션이 이뤄진다. 11일까지 매일 적정 레벨의 던전 또는 상급 던전을 클리어하면 동심을 담은 귀여운 선물이 지급된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에 이벤트 시련 던전 어린이날 선물 상자를 오픈한다. 10일까지 던전에 등장한 보물상자를 열고 확률에 따라 엘릭서 상자, 변신 카드 뽑기 등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W’에서는 꼬마를 위한 선물 프로모션이 전개된다. 17일까지 몽환의 섬 지역 등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꼬마의 꿈 "각을 얻을 수 있다. 이를 교환 및 수집해 꼬마의 사랑 증표를 받을 수 있다. ‘블레이드&소울2’에선 칭찬 스티커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가디언 테일즈’ ‘달빛 "각사’ 등 7개 작품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중 ‘오딘’에서는 31일까지 접속 유저에게 오딘의 무기 강화석, 오딘의 방어구 강화석 등을 제공한다. ‘가디언 테일즈’에서는 8일까지 접속 유저에게 젬, 골드 등을 제공한다. ‘달빛"각사’에서는 영웅 버디 알, 빛나는 베르사의 보물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가정의 달 미션&수집을 통해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펄어비스의 ‘검은사막’에서는 도깨비 공주와 함께 특별한 기념일을 맞이할 수 있다. 볏골 마을의 NPC 3명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이상하고 아름다운 도깨비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달의 기운 우두머리를 처치하고 장인의 기억, 기운의 호리병도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어린이날 풍선 다발 돌파 이벤트가 이뤄진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풍선을 모아 잠재력 돌파를 할 수 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씬나는 불.금.주.말 이벤트를 펼친다. 어린이날 선물을 가장 기대하고 있을 것 같은 몬스터를 카페 게시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너지 +100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컴투스프로야구 2023’에서 원 패밀리 원 팀 이벤트를 전개한다. 일일 미션을 완료 후 가"읠 달 사진을 얻을 수 있다. 획득 누적량에 따라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데브시스터즈는 9일까지 ‘쿠키런: 킹덤’에 접속한 유저에게 각 날짜에 해당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크리스탈, 큐브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작품 캐릭터 "형물을 설치하고 퍼레이드도 전개한다.

이 외에도 다수의 업체들이 어린이날을 기념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치며 유저 모객에 집중한다. 특히 어린이날이 끝나도 8일 어버이날, 15일 스승의 날, 16일 성년의 날 등 다양한 기념일에 맞춰 이벤트를 갖는다. 이를 통해 5월 전반에 걸쳐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