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새 서버 그룹 오픈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5-07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멀티플랫폼 게임 '나이트 크로우'에새로운 서버 그룹 '리처드'를 추가 오픈했다고7일 밝혔다.

매드엔진이 개발한 이 작품은 구글 플레이 매출 2위를 유지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같은 인기와 비례해 서버 대기열이 발생하는 등 열기를 더하는 중이다.

이 회사는 이에 힘입어 서버 그룹을 추가하며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키로 했다.이번 서버 그룹 '리처드'가 열리면 13개 서버그룹, 총 39개 서버로 운영된다. 이 회사는 출시 당시 8개 서버 그룹으로 시작한 가운데 지속적으로 규모를 확대하고 있다.

각 서버 그룹은 ‘룩’ ‘비숍’ ‘나이트’ 등 3개 서버로 이뤄진다. 이 같은 3개 서버 유저는 통합 거래소와 대규모 전장 ‘격전지’, 인터 서버 던전 ‘마르시타 얼음 동굴’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작품은 언리얼 엔진 5 기반 기술력 집약된 극사실적 그래픽으로 광활한 중세 유럽 지역과 십자군 전쟁 모티프의 방대한 세계관이 구현됐다. 모바일과 PC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거대한 서사 중심의 압도적 규모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최근 유저 편의성 개선에 초점을 맞춘 첫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흥행세에 추진력을 더하기도 했다. 인터 서버 던전 서버별 입장 가능 인원 확장, 골드 지원 이벤트, 채팅 편의성 등의 개선 사항을 적용했다. 앞으로도 쾌적하고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 구축을 위해 소통을 강화하고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

이 회사는 이 같은 성공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연내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를 통한 글로벌 출시도 준비하고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