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웹젠 '뮤 온라인' 가정의 달 맞이 기부 진행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5-19

웹젠(대표 김태영)은 지난 18일 MMORPG '뮤 온라인'의 유저들과 가정의 달을 맞아 기부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피자 브랜드 미스터피자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의 일환이다. 인게임 기부 이벤트에 많은 유저들이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기부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성남시 소재 지역아동센터 3곳에서 진행됐다.

웹젠과 미스터피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학용품 및 텀블러 세트를 기부했다. 두 회사의 기부 물품은 총 3500만원 상당이다.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의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성남시 소재의 중탑종합사회복지관과 청솔지역아동센터, 한솔지역아동센터에도 피자 기부를 진행했다. 유저들의 이름으로 '뮤 드림' 피자 세트의 신제품 '포게더 피자' 교환권을 어린이들에게 선물했다.

이 회사는 ‘아름다운 경매’ 수익금 1000만원을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 현금 기부했다. 아름다운 경매는 경제적으로 고통받는 지역 이웃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사내 경매 행사다. 경매 수익금에 일부 기부금을 더해 매년 복지단체에 전달하고 있다.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웹젠의 누적 기부금으로 지역 어르신들에게 무상으로 식사를 제공하는 경로식당 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한 바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