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펄어비스 '검은사막' 우사 각성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5-31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31일 '검은사막'의 클래스 ‘우사’에 대한 각성 버전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우사 각성’은 한국 설화 속 죽은 이들이 모여든다는 저승 세계 중 하나인 ‘서천 꽃밭’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부적을 엮어 만든 책 형태의 명부와 죽은 사람의 이름을 쓰는 ‘세필붓’이 결합된 ‘초령부‘를 주무기로 사용한다. 초령부로 ‘저승꽃‘을 소환하는 방식으로, 중거리와 근거리 공격에 특화된 하이브리드형 클래스다.

우사가 기술을 사용할 때 꽃이 함께 피어올라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다. 대표 기술로는 소환된 꽃으로 적에게 낙인을 찍어 추적하며 지속적으로 폭발 피해를 주는 ▲달의 노래, 연못과 같이 물이 깔리고 소환된 꽃이 폭발하며 광역 피해를 입히는 ▲휘영청 떠오른 달, 기술 사용 시 작은 꽃이 피어오르고 적이 근처에 오면 폭발하면서 지뢰와 같이 피해를 입히는 ▲파종 등이 있다. ‘우사’의 대표 이동기인 ‘양반 걸음‘도 사용할 수 있다.

우사 각성 의상은 과거 "선시대 관료가 입는 ‘"복’을 모티브로 제작했으며, 공주 신분인 우사의 단아하고 차분한 이미지가 드러나도록 표현했다.

이 회사는 내달 7일까지 신규 및 복귀 모험가를 위한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전투 경험치 530% ▲기술 경험치 100% ▲생활 경험치 53% ▲아이템 획득 확률 100% 추가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자체 서비스 4주년을 맞아 530 스페셜 접속 보상을 지급한다. 또 530 스페셜 도전과제, 사냥·채집·낚시를 통한 여정의 인장 획득 등을 지원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