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아이덴티티 '드래곤네스트' 새 챕터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6-16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 회사는 메인 퀘스트 '챕터 21. 시공의 방주'를 비'해 신규 지역 '밀라 라우렐' '방주 추락 지점' '아누 카르실라' 등을 공개했다. 시간의 그림자 속에서 발생한 사건 및해답을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고대인의 방주’ 및 ‘방주 하부 선창’ 등의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인스턴스 던전 ‘초월의 방주[과거]’를 개방했다. 이를 통해‘고대 장비’ ‘고대의 꿈의 끝’ ‘고대의 용옥’ ‘고대인의 혼돈 원정대 문장’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 최고 레벨을 기존 95레벨에서 99레벨로 상향했다. 영웅 스킬 및 캐릭터 전용 서브 퀘스트를 추가하고 영웅 스킬의 UI를 보다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메인 퀘스트 보상 및 영웅 레벨도 개편하고 초보자 가이드를 변경하는 등 유저들이 원활히 정착하고 막힘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 회사는 또 12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모두의 연회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이벤트 던전 ‘시공의 돌풍’에5분 이내 모든 ‘바커스’를 처치해야 하는 ‘바커스x바커스x바커스 +’를 적용했으며, 출석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