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스컴 2023] 컴투스, 中 화웨이와 공동부스 마련 … 글로벌 소통 강화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8-23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23일 독일 쾰른에서 개막한국제 게임쇼 '게임스컴 2023'에 참가해자사의 다양한 인기 타이틀을 글로벌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는 '서머너즈 워' 시리즈, 자회사 컴투스로카의 '다크스워드: 배틀 이터니티' 등의 게임으로 팬들과 적극 소통하고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컴투스는 오는 26일 중국 화웨이와 게임스컴 현장에서 공동 부스를 설치하고 유럽 팬들을 만난다.

부스에서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퀴즈 쇼 및 월드 아레나 2 대 2 팀 대전, 포토부스 해시 태그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또한 코스튬 플레이 대회 및 부스 방문객 대상으로 게임 엽서 증정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을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된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오는 25일 독일 쾰른에서 올해 다섯 번째 유럽 투어를 실시한다. 투어는 컴투스가 해외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류하기 위해 개최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덱 공유 및 전략 토론, 팀 대전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다크스워드: 배틀 이터니티'는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게임스컴에서 주최하는 해외 마켓 한국공동관 소속 부스에서 방문객을 맞는다. 해당 부스에서는 시연대를 통해 게임을 소개하고, 신현승 컴투스로카 대표와 개발진들이 부스를 운영하며 현장 유저들과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