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큐로드, 통합 솔루션 '리보츠 프로' 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9-02

큐로드(대표 길호웅)는 서비스 통합 운영 솔루션 '리보츠 프로'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리보츠 프로’는 게임 운영 면에서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도와주는 동반자로, 게임 서비스 및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직관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특히 자동화 프로세스를 통한 업무 간소화, 고객 대응부터 서비스 품질까지 한번에 확인 가능한 운영 관리 툴과 지표 분석 리포트를 제공해 더욱더 전문적이면서 효율적인 게임 운영을 지원한다.

솔루션에는 CS 서비스, 모니터링 서비스, 게임 리포트, 통합 리포트 등이 모두 포함돼 그간 게임사들이 게임 개발 후 여러 운영 솔루션을 추가로 개발 및 관리해야 했던 불편함을 대폭 해소했다.

또한 지표 분석, CS, 커뮤니티 모니터링, 게임 운영 지표와 데이터 분석 리포트, 게임 이벤트 관리 등을 구비했다. 이를 통해 소규모 스타트업을 비'해 특화된 기능이 필요한 대기업까지 추가적인 개발 과정 없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 회사는 ‘리보츠 프로’ 출시를 기념해 3개월간 솔루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정훈영 큐로드 부사장은 “’리보츠 프로’는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고민해 온 큐로드의 노하우가 집약된 솔루션”이라며 "업무 효율 향상과 성공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