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Worxphere 주요 서비스


취업토크 상세

분수껏 살아라 왜 기어들어오려 하냐

작성자
허허허헣
작성일
2026-05-14
조회수
11598
좋아요 수
1
지방에서 태어났으면 지방에서 살지 뭐하러 서울 판교로 아득바득 기어들어오냐, 태어난 분수에 맞게 살아야지 왜 같은 밥 드시려고 남의 밥그릇 위협하냐는 말을....

무슨 유튜브 악성댓글도 아니고 살다살다..

어디 작은 회사도 아니고 큰 회사에서 직장 동료의 입을 통해 들을줄은 몰랐다..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