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소셜 파티 게임 ‘조이타운’ 글로벌 소프트런칭 진행
2024년 5월 ‘조이 라운지’ 멤버십 서비스 정식 오픈
2024년 4월 ‘주사위의 신’ 신규 맵 ‘5월의 신부’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24년 2월 디즈니&픽사 IP 기반의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 소프트 론칭 실시
2024년 1월 자회사 엔드림, 차세대 전략 게임 ‘드래곤 엠파이어’ 마켓 인기 게임 1위 달성
2024년 1월 자회사 엔드림, 차세대 전략 게임 ‘드래곤 엠파이어’ 17일 글로벌 서비스 실시
2024년 1월 ‘드래곤 엠파이어’ 사전 예약자 100만 달성
2023년 12월 자회사 엔드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드래곤 엠파이어’ 글로벌 소프트 론칭 진행
2023년 10월 ‘주사위의 신’ 8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23년 9월 ‘3on3 프리스타일’ 글로벌 챔피언십 2023 개최
2023년 5월 자회사 조이플 엔터테인먼트, 퍼펙트스톰필름과 ‘컨트롤Z’ 웹툰화 계약 체결
2023년 4워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와 미국 유명 완구 시리즈 "지.아이.조" 3차 콜라보레이션 진행
2023년 3월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8일 글로벌 서비스 실시
2023년 2월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27일 소프트 론칭 실시
2022년 12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와 미국 유명 완구 시리즈 "지.아이.조" 2차 콜라보레이션 진행
2022년 7월 다날과 메타버스 서비스 MOU 체결
2022년 5월 "크립토볼 Z on WEMIX" 글로벌 서비스 개시
2022년 4월 갈라게임즈와 "프리스타일풋볼2"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22년 2월 조이시티,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 28일 글로벌 출시
2022년 2월 연간 매출 2,000억 달성
2022년 1월 자회사 로드비웹툰의 첫 작품 ‘샤이닝 썸머’ 카카오페이지 연재
2022년 1월 조이시티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위믹스에 합류
2021년 12월 조이시티, 제58회 무역의 날 국무총리표창 및 5000만불 탑 수상
2021년 8월 조이시티, 창유와 "프리스타일2" I·P 라이센스 체결
2021년 7월 조이시티 상반기 매출 1천억 돌파
2021년 4월 조이시티, 1Q 영업익 71억…전년比 41%↑
2021년 2월 조이시티, 슈퍼조이에 100억 투자… 신작 퍼블리싱도 계약
2020년 12월 웹툰 자회사 "로드비웹툰" 설립
2020년 12월 미국 틸팅포인트로부터 4000만달러 규모 프로젝트 투자유치
2020년 11월 조이시티-퍼니브로, 웹툰 및 IP 사업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2020년 11월 클라우드 게임 시장 진출
2020년 11월 엔드림 자회사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테라: 엔드리스워’ 출시
2020년 10월 크로스파이어 워존, 글로벌 170여개국 출시
2020년 7월 신작 "히어로볼 Z"를 전세계 150여 개국 정식 출시
2020년 3월 ‘블레스 모바일’ 정식출시
2019년 5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2주년 업데이트 실시 2018년 창세기전:안타리아의 전쟁 출시, 나를 지켜줘 출시
2019년 3월 "사무라이쇼다운M", 국내 앱 마켓 원스토어 출시
2017년 3on3 프리스타일 스팀 글로벌 서비스 출시, 북미법인 조이시티 아넥스 설립
2017년 프리스타일 모바일 중국 애플 앱스토어 1위, 건쉽배틀2 VR 오큘러스 스토어 매출 1위
2016년 주사위의 신 페이스북과 홍콩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2016 올해의 게임 선정
2016년 건쉽배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억건 돌파
2016년 오션앤엠파이어 출시, VR 및 콘솔시장 진출
2015년 워쉽배틀, 주사위의 신, 라스트드래곤 상용화 실시
2014년 정령의 날개 for Kakao 상용화 실시
2013년 (주)조이시티 사명 변경
2011년 룰 더 스카이 2012 베스트 앱 선정
2011년 룰 더 스카이 상용화 실시
2011년 프리스타일2 상용화 실시
2010년 프리스타일 풋볼 상용화 실시
2009년 열림커뮤니케이션즈 인수
2009년 프리스타일 신소프트웨어 상품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2008년 러시아, 이노바시스템즈와 프리스타일 퍼블리싱 계약 체결
2008년 5월 코스닥 상장
2006년 9월 신한은행 프리스타일 글로벌리그 2006 출범
2006년 4월 프리스타일 미국 수출(비벤디유니버셜게임스)
2005년 9월 프리스타일 중국 수출(T2CN과 조인트벤처 설립)
2005년 8월 프리스타일 일본 수출(NHN재팬), WCG 2005 국산게임 시범종목 선정
2005년 3월 프리스타일 문화관광부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부분유료화
2004년 프리스타일 상용화 실시
2002년 12월 소프트엑스포 / 디지털콘텐츠페어 대통령 표창 수상
2001년 11월 한국 게임 개발 대상 수상
1999년 12월 레드문 상용화
1998년 11월 워바이블 사용화
1994년 5월 청미디어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