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Glohow는 비즈니스가 글로벌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의 솔루션 및 서비스에는 모바일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의 코퍼블리싱, 전략 컨설팅, 마케팅, PR, 제품 개발, 프로젝트 관리, LiveOps 관리, 현지화, 미디어 콘텐츠 제작, 디자인 및 아트가 포함됩니다.
Glohow는 자체 플랫폼을 구축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장하여 기업과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Glohow는 유수한 게임,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콘텐츠 기업의 장기적인 파트너입니다.
Glohow는 2016년에 설립되었고 두 번의 투자 후 2020년에 카카오게임즈의 자회사가 되었습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태국, 대만, 베트남 및 한국에 지사를 둔 Glohow팀은 전 세계적으로 100명 이상의 직원과 70명 이상의 원격 근무 형태의 멤버를 둔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Glohow에서는 글로벌 환경을 제공하고, 각 개인이 재능과 기술을 성장시키고 개발할 수 있도록 개방적인 조직 문화를 지향하며 다양성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Global 근무
틀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업무 경험을 배울 수 있는 글로벌한 분위기의 근무환경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트렌드를 배우고 성장 할 수 있습니다.
#다양성
다국적 문화를 기반으로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며 최종 목표 결과를 완성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분석 및 발전을 위한 오픈 마인드를 가지며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일합니다.
#스페셜티 향상
Glohow의 모든 구성원들은 다양성과 개성 및 매력적인 특징 가지고 있기에, 우리의 근무 문화는 모든 구성원의 개인의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돕습니다. Glohow 구성원 모두가 개인의 스페셜티가 있음으로 직급이나 레벨보다 개인의 스페셜티를 존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