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드림에이지(DRIMAGE, 대표 정우용)는 HYBE산하의 게임 개발사로 엔터테인먼트 라이프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게임 개발 및 전 세계 게임 이용자들과 교류할 수 있는 퍼블리싱 사업을 전개하며 하이브의 엔터테인먼트 영역의 경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드림에이지가 보유한 첨단 인터랙티브 미디어 테크놀로지에 하이브의 본질인 음악과 아티스트,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접목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새로운 관점과 경험을 확장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창출합니다.
2022년 4월, 하이브의 게임 사업 조직으로 출범한 드림에이지는 네오위즈와 넥슨 등에서 디렉터를 역임한 정우용 대표를 필두로 약 290여 명의 우수한 인재를 영입해 빠르게 성장하는 중입니다.
자체 개발작 ‘리듬하이브’에 이어 BTS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인더섬 with BTS’ 출시해 큰 화제를 모았으며 특히, ‘인더섬 with BTS’는 누적 가입자 수 800만 명 돌파와 함께 96% 비중의 해외 이용자 층의 저력을 과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언리얼엔진5로 구현된 고품질 그래픽, 방대한 심리스 오픈 월드, 깊이 있는 세계관이 특징인 트리플A급 MMORPG ‘아키텍트:랜드 오브 엑자일’을 서비스 준비중에 있습니다.
드림에이지 정우용 대표는 “차세대 MMORPG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아키텍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며 “이번 티저 페이지 공개를 시작으로 ‘아키텍트’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 분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인터랙티브 미디어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이용자 모두에게 새로운 관점과 경험 스펙트럼을 확장할 수 있는 유니크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금주의쟁점] 원유니버스 신작 '던전 스토커즈' 13일 출시](http://file.gamejob.co.kr/net/Community/News/View?fn=img/2025/8/11/341525_123861_484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