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opus]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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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키워드
클라이언트, C#, 게임프로그래밍, 게임프로그래머, UnityEngine
클라이언트, C#, 게임프로그래밍, 게임프로그래머, UnityEngine
대표게임
가디언테일즈
가디언테일즈
모집인원
0 명
지원현황통계
경력
경력 5년 이상
고용형태
정규직
학력
학력무관
직급/직책
사원, 주임/계장, 대리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연봉검색
마감일

상시채용

지원하기

2025-08-20 16:13 등록

2025-09-03 11:13 수정

담당업무
자격조건
복리후생
  •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휴가 주5일근무, 연차
  • 보상제도 인센티브제, 퇴직금
  • 건강관리 지원 건강검진
  • 생활편의 지원 중식제공, 석식제공
  • 경조사 지원 각종 경조금, 경조휴가제
접수안내
남은기간
상시채용
시작일
2025-08-20(수)
지원방법
게임잡 온라인 이력서 [당사 홈페이지]
전형절차
서류전형 - 면접전형 - 합격자 발표 - 처우협의 - 입사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예정입니다.)
제출서류
자유양식의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담당자
채용담당자(인사팀)

마감일은 기업의 사정으로 인해 조기 마감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표자명
송창규
설립연도
2015년
사원수
430 명
대표게임
가디언테일즈
가디언테일즈
기업형태
비상장(외국계 기업)
주요사업
멀티플랫폼 게임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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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내달 4일 출시 … "넓은 화면과 뛰어난 조작감 제공" 콩스튜디오는 내달 4일 글로벌 흥행작 '가디언 테일즈'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출시한다.가디언 테일즈는 지난 2020년 7월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 레트로풍 탐험형 RPG다. 작품의 주요 스토리는 위기에 빠진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모험이다. 고전 작품의 향수를 느끼게 하는 특유의 도트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를 바탕으로 출시 1년만에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흥행세를 기록하고 있다.특히 가디언 테일즈의 긴 플레이 타임과 실시간 액션, 다양한 탐험 요소는 콘솔 기기와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동안 작품의 글로벌 팬들은 작품의 콘솔 버전 출시를 콩스튜디오에 적극적으로 요청했고, 이를 받아들여 모바일 버전 출시 약 3년 만에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출시하게 됐다.가디언 테일즈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무료 서비스(F2P)로 출시된다. 작품의 고유한 게임성은 유지한 채 모바일 대비 한층 넓어진 디스플레이로 더욱 몰입감을 준다. 또한 자유롭게 맵핑이 가능한 컨트롤러를 활용해 뛰어난 "작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전세계 유저가 하나의 서버에서 플레이하는 글로벌 원 빌드를 제공해 다양한 국적의 유저와 함께 작품을 플레이할 수 있다.류범휘 콩스튜디오코리아 지사장은 "가디언 테일즈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단순히 모바일에서 콘솔로의 플랫폼 확장이 아니다. 가디언 테일즈를 국적과 연령, 플랫폼의 장벽 없이 전세계에서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내달 4일 출시 시점에 월드7까지의 메인 스토리를 제공한다. 또한 단편집과 길드 레이드, 콜로세움,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오픈한다. 이 밖에도 출시 한 달 이내로 현재 모바일 게임 버전에서 서비스 중인 여러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새로운 스타일의 일러스트가 작품에 탑재되며, 언제라도 기존 일러스트와 병행해 사용할 수 있다.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현재 닌텐도 e숍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등록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무료 뽑기 100회, 3000 무료젬, 10만 골드, 장미 기사 코스튬, 3성 장비 '환상의 검', 2성 캐릭터 '아오바'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콩스튜디오는 내달 4일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출시를 앞두고 작품의 개발진이 참여한 미디어 간담회를 21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창규 최고기술책임자(CTO), 박인호 스위치 전담 개발담당 등 핵심 개발진이 참석해 다양한 미디어의 질문에 답했다.이하는 미디어 간담회 중 질의응답을 간추린 내용이다.콩스튜디오의 박인호 스위치 전담 개발담당(좌),송창규 최고기술책임자(우).-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개발을 결심한 계기가 궁금하다.송창규 CTO : 작품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할 당시부터 회사 내부에서 "이 게임을 콘솔 기기로 플레이하면 재밌겠다"는 의견이 있었다. 먼저 모바일 버전의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한 뒤 스위치 버전을 개발하자는 공감대가 형성됐다.가장 큰 이유는 가디언 테일즈를 전세계 모든 유저들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 다른 국가에서는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장시간 몰입해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지 않다. 콘솔에서 게임을 주로 플레이 하는 글로벌 유저들을 위해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준비하게 됐다.- 개발 기간은 얼마나 걸렸나.박인호 개발담당 : 지난해 초부터 1년 6개월 정도 걸렸다. 작품을 개발하며 어려움이 굉장히 많았다. 국내에서 닌텐도 스위치로 작품을 개발한 개발자가 많이 없기 때문에 개발자를 채용하고 자문을 구하는 것부터 문제가 있었다. 닌텐도와 협력해 최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 콘텐츠는 어디까지 공개되나.박 개발담당 : 닌텐도 스위치 버전 론칭 시 기본 스토리는 월드7까지 오픈이 된다. 또한 깊은 감동을 주는 단편집과 콜로세움, 길드 레이드 등을 함께 공개한다. 대부분의 콘텐츠는 한 달 내로 열리게 될 것이다.- 작품 업데이트의 방향성이 궁금하다.송 CTO : 모바일 버전의 후속으로 늦게 출발한 만큼 자체적인 서비스 출시 타임 라인을 따라 업데이트를 할 것이다. 너무 빠른 업데이트를 진행할 경우 유저들이 부담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이 점을 고려해 타임라인과 로드맵을 잘 준비했다. 출시 후 상황을 고려해 업데이트 주기와 페이스를 "절하겠다.- 다른 콘솔 또는 크로스 플레이 여부는.송 CTO : 크로스 플레이는 지원을 하지 않는다. 모바일 각 지역별로 퍼블리셔가 다르기 때문에 한계가 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의 작품 진척도 및 흥행에 따라 다른 콘솔 기기 버전의 개발 여부를 판단하겠다.- 사업 모델(BM)은 어떻게 되나.송 CTO : 무료 서비스로 작품을 출시하지만 모바일과는 다소의 차이가 있을 것이다. 모바일 버전에서는 영웅이 출시될 때마다 굉장히 다양하고 많은 상품과 패키지가 업데이트된다. 하지만 콘솔에 버전에서는 여러 개의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지는 않을 것이다. 유저들의 부담이 적은 방향으로 준비했다.- '가디언 테일즈'의 모바일 버전은 다양한 이벤트 재화 지급이 이뤄진다.송 CTO :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도 여러 차례의 이벤트 및 재화 배포 등이 있다. 하지만 각 국가별로 구매력 또는 유저 패턴이 다르다. 이 때문에 유저들의 플레이 패턴을 파악한 후 지급되는 재화의 양과 성장 주기를 "정할 계획이다.[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2022-09-21
콩스튜디오, 전직원 인센티브 1000만원씩 선지급 콩스튜디오는 영업이익의 20%를 전직원 대상 인센티브로 지급키로 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중 일부에 해당하는 1000만원의 보너스를 이달 선지급할 예정이다.이에따라 국내의 콩스튜디오코리아 임직원 또한 미국 본사로부터 인센티브를 지급받게 됐다. 해당 인센티브는 내년 초 집행 예정이다.이번 인센티브는 모바일게임 ‘가디언 테일즈’ 흥행에 기여한 직원들에 대한 감사를 전하는 차원에서 결정됐다. 이 작품은 지난 2월 기준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 누적 매출 1억 달러(한화 약 1120억원)를 돌파했다.회사 측은 “지급될 인센티브는 올해 게임업계에서 제시된 인센티브 규모의 몇 배 수준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이 회사는 지난해 9월 ‘가디언 테일즈’ 론칭 보너스를 포함해 연말까지 직원당 평균 2000만원 상당의 인센티브를 지급했다. 지난 4월에는 콩스튜디오코리아 전직원에게 스톡옵션을 부여했다.또 시즌2 업데이트와 중국 론칭을 기념해 지난달 기준 3개월 이상 근무 중인 전직원에게 보너스 1000만원을 지급키로 결정했다. 이는 내년 초 지급될 인센티브 일부에서 선지급한 금액이며 콩스튜디오코리아 직원 기준 10억원 규모다.한편 콩스튜디오코리아는 개발, 비개발 전 직군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중인 개발 직군에는 라이브 중인 ‘가디언 테일즈’ 뿐만 아니라 언리얼 엔진5를 활용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분위기의 트리플A급 샌드박스 게임 신작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할 인력까지 포함한다.[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2021-06-01
'"가디언 테일즈' 시즌2는 진정한 이야기 시작" 김세중 콩스튜디오 기술이사.카카오게임즈가 지스타에서 ‘가디언 테일즈’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 앞으로 이어질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계현)는 20일 지스타TV를 통해 모바일게임 ‘가디언 테일즈’의 개발 과정 및 향후 서비스 계획을 밝혔다.이날 인터뷰에는 이 작품의 개발업체인 콩스튜디오의 한국 자회사 콩스튜디오코리아의 김세중 기술이사, 김상원 기획팀장, 정경 아트 디렉터, 김민정 사운드디자이너 등이 참여했다. 게임의 탄생 배경, 그래픽 선택 과정, 추구하는 재미 등의 내용을 전했다.이 작품이 호평을 받는 이유 중 하나인 패러디 요소들에 대해서도 개발진은 “굉장히 많은 사람들로부터 아이디어가 나오고 있다”면서 “각자의 취향의 영화, 만화, 드라마 등 좋아하는 것들의 요소를 녹여내고 싶어 하고 있으며 논의도 활발하게 이뤄지는 중”이라고 소개했다.챕터를 제작하는 과정이 쉽지 않다는 것을 언급하기도 했다. 완성됐다고 싶은 상태에서 처음부터 다시 만드는 게 10여번을 거치기도 했다는 것. 굉장히 고통스러웠지만, 이를 통해 점점 재미있어졌고 좋은 결과로 이어졌기 때문에 필요한 과정이었다고 개발진은 설명했다.개발진은 이 작품에 대해 스토리에 큰 비중을 두고 차별점이 여기에 있는 것 같다면서 스토리를 천천히, 깊이 있게 즐겨줬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이 작품은 앞으로 이어질 시즌2에 대한 기대감도 높은 편이다. 이전까지의 시즌1은 이 작품의 세계에 대해 "금씩 힌트를 푸는 단계였는데, 이제 시즌2에서는 이 같은 힌트들을 이어나가면서 어떤 세계에 기반을 둔 게임인지 "금 더 알게 될 것이라고 개발진은 언급했다.그러면서 개발진은 “진정한 이야기가 시작된다고 보면 될 것 같다”면서 “기록되지 않은 세계들에 대한 이야기를 "금 더 많이 만나볼 수 있고 예상치 못한 영웅이 동료로 합류하는 경험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카카오게임즈는 이날 구미호 신선 콘셉트의 새 영웅 ‘가람’과 전용 장비 ‘천뢰궁’, 길드 레이드 ‘영안실의 속삭임, ‘가디언 신본부’ 등을 업데이트해 흥행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또 지스타 참가를 기념해 ‘가디언 테일즈’의 특별 이벤트를 이어간다. 내달 4일까지 접속한 유저에게 보상을 지급한다.[부산=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2020-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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