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엔지니어 모집

업무 공간
사내 피시룸
라운지
라운지
회의실
게임듀오
모집분야
정보·빅데이터 분석
정보·빅데이터 분석
키워드
Python, SQL, 분석, 데이터, DW, 엔지니어, DM, 데이터엔지니어, airflow
Python, SQL, 분석, 데이터, DW, 엔지니어, DM, 데이터엔지니어, airflow
대표게임
어나더던전, 캣히어로
어나더던전, 캣히어로
모집인원
O명
지원현황통계
경력
경력 2년 이상
고용형태
정규직
학력
학력무관
직급/직책
사원, 대리, 팀장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연봉검색
마감일

상시채용

지원하기

2025-09-24 12:51 등록

2025-11-06 16:17 수정

담당업무
자격조건
복리후생
  •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휴가 연차, 월차
  • 보상제도 인센티브제, 우수사원 표창/포상, 퇴직금
  • 건강관리 지원 건강검진
  • 생활편의 지원 통근버스 운행
  • 경조사 지원 각종 경조금, 경조휴가제
  • 교육·여가 지원 사내 동호회 운영, 교육비 지원, 자기계발비 지원
접수안내
남은기간
상시채용
시작일
2025-09-24(수)
지원방법
게임잡 온라인 이력서 [당사 홈페이지]
전형절차
서류 전형 > 과제 전형 > 인터뷰 전형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제출서류
이력서, 포트폴리오
담당자
인사담당자(인사팀)

마감일은 기업의 사정으로 인해 조기 마감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표자명
송승준, 최재원
설립연도
2019년
사원수
80 명
대표게임
어나더던전, 캣히어로
어나더던전, 캣히어로
기업형태
비상장(중소기업(300명미만))
주요사업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기업뉴스더보기
애플 앱스토어, 게임업체들의 숨은 이야기 집중 조명 애플이 여름 시즌을 맞아 넥슨, 넷마블 등 주요 게임업체들의 숨은 뒷 얘기와 인디 게임업체들의 개발스토리를 집중 소개한다.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애플은 다음달 8월 4일까지 앱스토어에서 여름 게임 캠페인'게임 속으로, 꿈의 세계로'를 통해 이같은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애플은이를 위해 게이머, 콘텐츠 크리에이터, 게임 개발자 들을 잇달아 접촉하는 등 재밌는 이야기를 완성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다.이야기의 첫 순서로는, 평범한 게이머에서 '브롤스타즈' e스포츠 선수, 그리고 게임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성장한 유튜버 '홀릿'의 이야기를 인터뷰 형식으로 내달 6일 공개된다.또 내달 15일에는 투데이 스토리를 통해 넷마블의 진성건 PD가 전하는 게임 개발 뒷이야기를 소개한다. 진 PD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개발을 총괄한 베테랑PD다.또 내달 21일에는 넥슨의 게임 음악과 음향 효과를 맡고 있는 사운드 팀의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를 통해 사운드 팀의 애정과 재능, 제작 과정 등을 소개하고, 그들의 게임과 꿈에 관한 이야기를 잔잔한 목소리로 전달한다.애플은 한국의 인디업체들과 대표작들을 소개하는 코너도 마련한다. ‘인디 스포트라이트’ 시리즈로 팬들에게 다가가는 이 코너에는 나날이 스튜디오, 하이디어, 슈퍼플래닛, 버프 스튜디오, 슈퍼캣, 게임듀오 등 6개사의 이야기가 소개된다.그 첫 순서로, 슈퍼플래닛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김헌준, 김건희, 박성은 등 3인의 대표가 이끌고 있는 슈퍼플래닛은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전자오락수호대' 등 웹툰 원작 게임으로도 이름을 알린 곳이다. 이 회사는 방치형 장르를 바탕으로 색다른 세계관이나 판권(IP)의 접목을 시도해 왔다. '신들의 던전' '번개공주' '딜루전: 그림자 영웅단' 등이 대표작으로 꼽힌다.또 내달 1일에는 게임듀오의 이야기가 공개되고 이후 매주 하나씩 새로운 스토리를 소개한다.애플은 또 올여름 인기 게임들의 이벤트 뿐 아니라 신작들을 엄선해 캠페인 기간 중 집중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특히내달 7월 1일부터 14일까지 카카오페이에서 10만원이상 결제한 유저를 대상으로 15% (최대 10만원)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2024-06-26
애피어 '글로벌 진출 트렌드 · 노하우' 세미나 28일 개최 애피어는 28일 오후 2시 역삼 포스코 타워에서 게임 마케터 대상의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세미나는 에어브릿지, 앱트위크, 디지털하츠, 플레이오 등과 함께 진행하며 '게임 온! 플레이 온! 글로벌 온!: 글로벌 진출 트렌드& 노하우'를 주제로 열린다. '애피어(코리아)'의 링크드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접수한다.글로벌 시장별 트렌드 및 성공 사례, 캠페인 노하우, ASO 최적화 방법 등에 대한 8개 세션이 진행된다. 넥슨과 크래프톤의 사례 발표를 비'해 게임듀오, 그라비티, 스프링컴즈, 후야호 등이 참여하는 패널토크를 통해 업계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이 회사는 세션을 통해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 트렌드를 소개하고 각지에서의 캠페인 사례들을 공유한다. 또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실전 노하우를 공개할 계획이다.이 외에도▲플레이오의 ‘UA 효율을 단숨에 끌어 올리는 확실한 플레이 타임 마케팅’ ▲앱트위크의 ‘글로벌 시장 돌파를 위한 ASO 스텝-바이-스텝 가이드’ ▲에어브릿지의 ‘pLTV 측정을 통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 성공 방정식’ ▲넥슨의 ‘UA 캠페인 최적화 사례’ ▲크래프톤의 ‘데이터에 기반한 글로벌 게임 마케팅 경험 나눔’ ▲디지털하츠의 ‘생각대로 안되는 일본 마케팅, 사례를 바탕으로 안내하는 이유와 방법’ 등의 발표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2024-03-20
애피어, AI로 모바일게임 수익 극대화 지원 애피어가 인공지능(AI) 기반의 솔루션을 내세워 모바일게임의 수익 극대화 파트너십 확대에 나선다.애피어는 29일 서울 강남구 위웍크 선릉 2호점에서 미디어 라운드 테이블 행사를 갖고 솔루션의 주요 기능과 적용 사례를 발표했다.이 회사는 AI 기반 풀퍼널 솔루션을 통해 잠재고객을 발굴 및 확보하고 리텐션을 관리하며 인게이지먼트 증대를 돕는다. 맞춤형 타깃으로 구매 유저의 전환을 통해 수익성을 유지하고 매출을 늘리기도 한다.특히 생성형 AI와 의사결정형 AI를 함께 활용한 솔루션으로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생성형 AI는 머신러닝 모델 기반의 광고 카피나 이미지를 쉽게 생성할 수 있지만, 이를 활용해 가장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은 마케터의 몫이 된다.AI 기반 풀퍼널 솔루션 제공이 회사는 이 같은 한계를 극복할 수 있도록 캠페인 유저와 성과를 예측할 수 있는 의사결정형 AI를 결합했다. 이를 통해 타깃 고객층이 잘 반응하는 단어와 선호하는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파악할 수 있으며, ROI(투자수익률)를 고려한 데이터 기반의 판단을 내릴 수 있다.이 회사는 AI 기술이 인간을 대체하기보다는 역할을 더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시각이다. 애피어의 솔루션 역시 마케터가 시장 진출 전략 수립 및 인사이트 도출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고 봤다. 이를 통해 마케터의 생산성을 향상하고 개인화를 실현하며 ROI를 달성한다는 설명이다.애피어는 AI 기반 마케팅 솔루션과 플랫폼을 제공하는 글로벌 AI SaaS 기업이다. 이에따라 플랫폼을 더 많이 사용할수록 AI의 예측이 보다 정교해지는 '네트워크 효과'가 강점이라 할 수 있다.최근 추적 금지 기능 및 광고 차단 등의 행동 패턴을 보이는 유저들도 적지 않은 편이다. 그러나 이 회사는 파트너가 정한 목표 및 기대치 수준을 맞추기 위한 행보를 거듭하며 고도화를 이뤄가는 중이다.박준성 글로벌 게이밍 솔루션 본부장은 "캠페인 시작 전 파트너와 함께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는지 매일 확인하며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간다"고 밝혔다.만약 목표에 미치지 못한다면, AI를 활용한 리타깃팅으로캠페인 성과를 향상시키고, ROI 중심의 접근을 통해 KPI 달성을 돕고 있다는 설명이다.박준성 애피어 글로벌 게이밍 솔루션 본부장.넥슨 등 국내외 성공 사례 확대이 회사는 현재 한국을 포함한 1566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 및 에이전시와 협력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넥슨과 게임듀오가 대표적인 사례다. 미국의 로비오 및 유비소프트, 홍콩의 샌드박스 등과 함께하고 있다.넥슨의 경우 2020년부터 '아이비드' 솔루션을 통해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해왔다. 'FC 모바일' '블루 아카이브'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히트2' '프라시아 전기' 등 다수의 게임 론칭 시점부터 유입을 증대시켜왔다.특히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인앱 구매 가능성이 높은 유저 및 이탈 유저 등에 대한 심층 분석을 통해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재유입시키는 과정들을 진행해왔다. 이 가운데 넥슨 측에서 제시한 잔존율에 대해 0.3% 수준의 편차로 유지를 해왔다.또 1주차 대비 4주차의 레벨 20 달성율이 6.9% 증가하며 고가치 유저 획득 측면에서도 긍정적인 지표를 달성했다. 이와 맞물려 인앱 구매 역시 1.4배 늘어나는 등 솔루션의 성공 사례를 만들어 냈다는 설명이다.'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경우 출시 후 45일이 지난 시점 다운로드 하락세를 보이기 시작했다. 이에 이탈 유저의 복귀를 주요 KPI로 삼게됐다. 애피어의 심층 분석으로 다양한 세그먼트를 통해 리타깃팅한 결과, 55% 이상의 유저가 돌아왔으며, 구매가 16% 증가하는 좋은 결과를 거뒀다.이 회사는 이 과정에서 3D 배너, 인-배너 비디오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활용하기도 했다. 이를 통해 넥슨의 신작 및 클래식 게임 타이틀 모두 CTR(클릭률)이 상승했고, 목표 달성에 기여하게 됐다는 분석이다.파트너 이탈율 0.6%로 경쟁력 입증이 회사는 지난 3분기 매출이 약 620억원을 기록, 최대 분기 실적을 달성했다. 특히 한국 시장을 포함한 동북아시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하며 전체 매출의 63%를 차지했다. 이는 한국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와 탁월한 경쟁력을 방증한다는 평이다.박 본부장은 "애피어의 고객 이탈율은 0.6%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면서 "그만큼 관계를 잘 유지해가고 있다"고 내세웠다. 'AI를 ROI로 전환한다'는 목표를 파트너 업체들도 체감하고 평가를 내리고 있다고 덧붙였다.그는 또 게임뿐만 아니라 커머스 등의 다른 분야에서의 기술적 역량을함께 활용할 수 있다는 것도 애피어의 장점 중 하나로 꼽았다.게임 분야에서의 파트너십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가운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을 아우르는 기술해자를함께 쌓아가며 경쟁력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외국에서의 솔루션 성공 경험을 체득해 온 만큼 국내 업체들의 글로벌 진출 방법에서 해법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2023-11-30
불법/허위/과장/오류 신고
  • 본 정보는 게임듀오에서 제공한 자료로 게임잡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과 채용담당자의 정보는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게임잡은 게임듀오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게임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