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게임] 전투 시스템, 전투 밸런스/레벨 기획 경력 채용

㈜위메이드맥스
악마단 돌겨억!
드래곤 꺼어억!
실크로드 온라인
윈드러너
맞고의신
캔디팡 쥬시월드
모집분야
게임기획
게임기획
키워드
모바일, 레벨, 게임기획, 밸런스기획, 레벨기획, 전투, 전투시스템, 전투밸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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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게임
실크로드 온라인 , 캔디팡 ,윈드러너, 맞고의신, 드래곤 꺼어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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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인원
0 명
지원현황통계
경력
경력 3년 이상
고용형태
정규직
학력
학력무관
직급/직책
주임/계장, 대리, 과장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 면접 시 협의 연봉검색
마감일

채용시 마감

지원하기

2025-09-26 16:18 등록

2025-11-07 15:45 수정

담당업무
자격조건
복리후생
  •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 휴무·휴가 주5일근무, 연차
  • 보상제도 인센티브제, 장기근속자 포상, 스톡옵션, 퇴직금
  • 건강관리 지원 건강검진
  • 생활편의 지원 석식제공
  • 경조사 지원 각종 경조금, 경조휴가제
접수안내
남은기간
채용시 마감
시작일
2025-09-26(금)
지원방법
게임잡 온라인 이력서
전형절차
서류심사 → 1차 면접(실무자) → 2차 면접(임원진) → 합격자 발표
제출서류
이력서,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
담당자
인사담당자(경영지원팀)

마감일은 기업의 사정으로 인해 조기 마감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표자명
이길형,손면석
설립연도
1997년
사원수
100 명
대표게임
실크로드 온라인 , 캔디팡 ,윈드러너, 맞고의신, 드래곤 꺼어억!
실크로드 온라인 , 캔디팡 ,윈드러너, 맞고의신, 드래곤 꺼어억!
기업형태
코스닥 상장(중소기업(300명미만))
주요사업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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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맥스 ‘에브리타운’서 달콤커피 제휴 프로모션 위메이드맥스(대표 손면석 이길형)는 3일 '에브리타운'을 통해 카페 브랜드 달콤커피와 시즌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4일부터 내달 2일까지 이뤄진다. 이를 통해 작품 내에 달콤커피 콘셉트를 반영한 새 오브젝트가 도입된다. 또 컬래버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 대해서는 달콤커피 노랑 커피트럭 조경물이 지급된다.이와 함께 전국 달콤커피 매장에서 특별 컬래버 메뉴가 판매된다. 판매 메뉴는 에브리 브링 세트와 에브리 타니 세트다. 구매 시 작품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또 달콤커피 스마트스토어에서 컬래버 굿즈 세트도 판매된다.[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2025-11-03
게임업계 3분기 실적 대체로 ‘흐림’ 내달 4일부터 게임업체들의 3분기 실적 발표가 이뤄지는 가운데, 크래프톤 넷마블 네오위즈를 제외한 대부분의 업체들이 고전을 면치 못한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내달 4일 크래프톤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게임 상장사 3분기 실적 발표가 이뤄진다. 하지만 크래프톤 넷마블 네오위즈를 제외한 대부분의 업체들이 신작 부재로 인해 매출 확대에 큰 어려움을 겪은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크래프톤은 3분기 매출 8373억원, 영업이익 3585억원의 성과가 예상되고 있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16.4%, 영업이익은 10.5% 개선된 수치다. 기간 중 특별한 흥행 신작 발표는 없었으나 아티스트 슈퍼카 컬래버 등을 앞세운 '배틀그라운드'의 안정적인 성과가 이번에도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한 것으로 집계되고 있다.5일에는 카카오게임즈가 3분기 성적을 발표한다. 이 회사의 실적 전망치는 매출 1261억원, 영업손실 37억원이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34.9% 감소, 영업이익은 적자 전환이 예상되는 수치다. 기간 중 신작 '가디스오더'가 출시됐으나 분기 말(9월 24일)에 론칭돼 실적 기여가 제한적이었다. 아울러 기존 작품들이 서비스 장기화로 매출이 감소했다.6일에는 넷마블의 실적이 공개된다. 이 회사의 3분기 실적 전망치는 매출 6895억원, 영업이익 819억원이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6.5%, 영업이익은 25% 개선된 수치다. 기간 중 이 회사는 '뱀피르'를 론칭했다. 분기 중 약 한 달간의 성적만 반영됐음에도 불구, 흥행 성적이 좋아 실적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특히 이 작품은 영업이익이 상대적으로 뛰어나 수지 개선 효과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11일에는 엔씨소프트 시프트업 컴투스 컴투스홀딩스 위메이드 위메이드맥스 위메이드플레이가 실적발표에 나선다. 이 중 엔씨소프트는 매출 3695억원, 영업손실 71억원을 거둘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8% 감소, 영업이익은 적자 지속(적자폭 감소)이 예상되는 수치다. 올드 게임으로 인한 매출 감소 속 차기작 마케팅 비용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시프트업은 매출 725억원, 영업이익 460억원의 성과를 거둘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25%, 영업이익은 29.2% 개선된 수치다. 이 회사의 대표작 '승리의 여신: 니케' 출시가 실적을 견인했다는 평가다. 전년동기 대비 상승폭으로만 보면 매우 큰 개선을 이룬 것으로 풀이된다. 다만 직전분기와 비교하면 감소폭이 커 시장 평가가 그다지 좋지않다.컴투스는 매출 1863억원, 영업이익 32억원을 거뒀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7.8%, 영업이익은 128% 개선된 수치다. 이 회사는 기간 중 '더 스타라이트'를 론칭했다. 작품 자체의 성과는 크게 두드러지진 않았지만, 연초부터 이어진 지속적인 신작 공세로 전년동기 대비 성장을 달성했다는 평가다.위메이드는 1460억원, 영업이익 100억원의 성과를 거둔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31.9%, 영업이익은 80.69% 감소한 수치다. 3분기 중 특별한 신작 출시가 없던 가운데 작품 해외 론칭을 위한 비용이 선방영됐다. 전년동기 대비 변동폭으로 살펴보면 매우 큰 감소폭을 보이는 것이다. 다만 지난 1~2분기 영업손실을 기록해 흑자전환 기대감이 더 큰 상황이다.12일에는 펄어비스와 네오위즈가 지난 분기 성적표를 공개한다. 이 중 펄어비스는 매출 797억원, 영업손실 123억원이 예상된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0.2% 개선, 영업이익은 적자지속(적자폭 증가)한 수치다. 신작 공백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내년 출시 예정인 '붉은사막' 마케팅 비용이 늘어난 상황이다.네오위즈는 매출 1056억원, 영업이익 169억원을 거둔 것으로 예측된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13.4%, 160% 개선이 기대되는 수치다. 기간 중 특별한 흥행신작 출시는 없었으나, 서비스 작품의 안정적인 기여로 호실적 기대감을 얻고 있다.국내 게임 상장사 중 크래프톤 넷마블 네오위즈 등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업체들이 이번 3분기에 아쉬운 성적표를 쥘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따라 이들의 게임주 변동성이 매우 커질 것으로 시장에선 보고 있다.시장의 한 관계자는 "당초 올 3분기 론칭 키로한 작품들이 대거 연기되면서 수요 공백이 발생했다"며 "그러나 이번 3분기를 바닥으로 해 실적 개선이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2025-10-30
위메이드, 주가 3만원대 회복할까? '레전드 오브 이미르'최근 위메이드 주가가 오름세를 거듭하며 3만원대 회복을 앞두고 있다. 자체 · 자회사 모멘텀이 투자심리를 자극하고 있다는 분석이다.28일 위메이드 주가는 전거래일 대비 0.5% 상승한 2만 8300원에 거래를 시작했다. 오전 중 2만 9600원(전거래일 대비 5.1% 상승)까지 가격을 높였고, 이후 2%대 오름세를 유지 중이다.시장에서는 회사의 오름세를 주목하고 있다. 이날 상승폭만 살피면 그리 크진 않지만, 이달 중순부터 장기적인 우상향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 15일부터 이날 오전까지 10거래일 중 7번 상승세를 기록했다. 보름도 안돼 2만 6150원(10월 14일)에서 2만 9600원으로 13% 가격이 오른 것이다.이러한 주가 상승에는 위메이드의 자체적인 모멘텀과 자회사 신작 기대감이 동시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된다. 이 회사의 자체적인 모멘텀으로는 이날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글로벌 출시를 꼽을 수 있다. 이 작품은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한 MMORPG다.국내에서 상업성과 게임성을 검증한 작품이 글로벌에 론칭되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작품 해외 버전에는 블록체인 시스템이 탑재돼, 이 회사의 블록체인 사업이 다시 활기를 띌 것으로 예상된다. '미르4'의 글로벌 흥행으로 이 회사가 국내 블록체인 선두 업체로 부각됐는데 '레전드 오브 이미르'를 통해 재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여기에 내달 실적발표를 앞두고 나쁘지 않은 성과가 예상된다. 이 회사의 3분기 실적 시장 전망치는 매출 1460억원, 영업이익 100억원이다. 전년동기로만 따지면 매출은 31.9%, 영업이익은 80.69% 감소한 매우 저조한 수치다. 하지만 이 회사가 지난 1~2분기 영업손실을 기록했던 만큼 흑자전환 기대감이 더 크다는 평가다.자회사 모멘텀도 투자심리를 자극하는 요인이다. 최근 위메이드맥스가 차기작 '프로젝트 탈'의 첫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공개 3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며 시장 기대작으로 부각됐다. 이와 별도로 위메이드맥스는 내달 '미드나잇 워커스'의 스팀 얼리 액세스 출시도 앞두고 있다. 게임스컴, 스팀 넥스트 페스트 등에서 글로벌 유저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또한 위메이드가커넥트가 내달 지스타를 통해 서브컬처 게임 '노아'를 공개키로했다. 두 회사는 각각 위메이드의 자회사다. 자회사의 호재 이슈가 모회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평가다.다만 이 회사의 오름세가 거듭되며 공매도 견제도 조금씩 강해지는 상황이다. 이달 들어 일일 공매도 비중이 항상 두 자릿수 비율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이로 인해 이 회사는 코스닥 공매도 비중 상위 비중으로 잦게 꼽히고 있다.업계의 한 관계자는 "지난 상반기 위믹스 상장폐지로 주춤했던 위메이드가 다시 분위기를 타는 모습"이라며 "실적과 주가, 암호화폐 모두에서 개선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2025-10-28
위메이드 신작 '프로젝트 TAL' 첫 선 ... 기대감 증폭 위메이드가 개발 중인 차세대 신작 '프로젝트 TAL(탈)'이 마침내 베일을 벗고 모습을 드러냈다. 이 작품의 경우 탈, 무속, 요괴 등 조선시대의 비주얼 퀄리티가 의외로 뛰어나 적지않은 반향이 예상된다.위메이드맥스(대표 손면석 이길형)는 24일 자회사 매드엔진에서 개발 중인 트리플A급 신작 '프로젝트 TAL'의 게임 소개와 플레이를 담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프로젝트 TAL'은 언리얼 엔진 5로 구현한 고품질의 실사풍 그래픽과 가상의 조선시대를 모티프로 독창적인 세계관이 어우러진 싱글 플레이 오픈월드 액션 RPG다. 지난 5월 첫 공개 이후 타이틀명을 '탈: 디 아케인 랜드'로 확정했다고 밝힌 바 있으나,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작품명을 '프로젝트 TAL'로 공개했다.이 작품은 정체불명의 귀물로 뒤덮인 세계에서 모험 전반에 걸쳐, 각기 다른 능력, 성격, 전투 스타일을 지닌 개성 있는 인게임 동료 캐릭터들과 함께 싸우게 된다. 인게임 동료 캐릭터들은 주인공와 함께 성장하고 이야기의 전개에 영향을 미친다.유저들은 거대한 괴물을 상대하고, 숨겨진 지역을 발견하며, 전투와 탐험, 그리고 스토리가 하나로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생동감 넘치는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위메이드맥스에 따르면, 타이틀 '탈(TAL)'은 전통적인 '가면'을 상징하는 동시에 주어진 운명과 억압된 세계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변화와 각성의 여정을 암시한다. 한국 전통의 상징성과 판타지 요소가 어우러진 가상의 조선 세계관으로 이용자에게 강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이날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독특하면서도 강렬한 중세 한국풍의 이미지가 잘 반영됐다. 영상 초반부에서 장구를 치는 모습과 무속 제단, 그리고 칼춤 등이 이어지며 뛰어난 감성과 분위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또한 처음 등장하는 마을의 모습은 조선의 저잣거리를 연상케 한다.영상을 통해 머리 여럿 달린 불을 뿜는 괴물, 불상을 떠올리게 하는 팔 여럿 달린 요괴, 저승사자를 연상케 하는 몬스터 등 중세 한국풍의 다양한 중간 보스가 등장했다. 거대한 대검을 든 주인공이 동료들과 협력해 이들을 쓰러뜨리는 것이 인상적이다.위메이드맥스는 '프로젝트 TAL'으로 소울라이크와는 차별화된 액션 RPG 고유의 전투 감성과 오픈월드 기반의 자유로운 플레이를 결합해 보다 폭넓은 유저층이 몰입할 수 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문화적 감성과 판타지가 어우러진 독창적인 스타일의 게임을 기대할 만하다. '프로젝트 TAL'은 오는 2027년 출시될 예정이다.[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2025-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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