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cipal Production Artist (Character)


콩 스튜디오를 만드는 것



콩 스튜디오의 신작, 프로젝트 OS



OS의 프리 프로덕션



우리와 함께 할 일



이곳에서 하게 될 일

Roles & Responsibilities
  • 3D 캐릭터 아트 분야의 제너럴리스트거나 3D 아트 직무 중 최소 1개의 직군에서 최고 위치까지 경험해본 사람이 이 일을 맡는데 적합합니다.
  • 게임 아트 파이프라인의 중심에 위치하여 마지막까지 끈기 있게 프로세스를 추적하고, 결과로 만들어질 때까지 지속적으로 책임집니다.
  • 캐릭터 아트 업무의 흐름은 모두 이 직군으로 모이며, 모든 애셋의 흐름 및 프로세스를 관장하고, 다양한 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최고 수준의 Look Development 를 진행합니다.
  • 캐릭터 아트와 관련된 어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주도적으로 나서 관계 부서에 문제를 전파하거나, 스스로의 역량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 언리얼 엔진을 다루기 좋아하고, 게임 개발에 주도적인 자세로 최고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 한계까지 도전합니다.
  • 어떤 상황에서도 품질이 최우선이며, 합리적 일정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프로덕션팀과 연관 직군 및 리더들에게 지속적으로 충분히 정보를 공유하여 프로젝트 내 갑작스런 특종이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Qualifications
  • 3D 캐릭터 아티스트 혹은 Technical Artist 로서, 최소 5년간의 게임 개발 혹은 연관 업계 경험
  • 언리얼 엔진의 활용이 매우 능숙하고, 게임 아트 파이프라인을 유연하게 이해
  • 활발하고 우호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동기 부여 능력, 프로덕션에 필요한 문서 작성 능력
  • Sculpting, Modeling, Texturing 제작 실무 경험 및 물리 기반 렌더링에 대한 이해
  • 최소 1개의 능숙한 3D 모델 제작툴 사용 역량과 새로운 툴에 적응할 수 있는 학습 능력
  • Stylized, Cel Look 아트에 대한 적응력 혹은 도전하고자 하는 열망
  • 초급 이상의 Technical Art 직무 역량
  • 스스로 게임 그래픽스 품질을 평가할 수 있는 높은 안목
  • 계속해서 복잡해지는 아티스트 직무를 이해하고, Proactive 한 자기개발에 매진할 준비

Bonus Skills
  • 일본 애니메이션과 서브컬처에 대한 지식 혹은 해당 산업에 대한 이해
  • 능숙한 Technical Art 직무 역량
  • Houdini 를 사용한 Procedural Art 활용 능력
  • 능숙한 영어 혹은 일본어 회화 능력
  • 탄탄한 드로잉 능력 기반 퀄리티 높은 Texture 제작 능력
  • Blender 등을 사용하여 기존 아트 파이프라인보다 더 진보된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는 역량
  • Substance Designer 에서 Material 제작 경험




프로젝트 OS의 차세대 게임 개발 환경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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