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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창작에 대한 간절함을 가진 인재들이 모여 끊임없이 도전하고 스스로의 역량을 확장해 나가면서, 팬들을
매료시키는 즐거움과 오래도록 사랑받는 작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그러한 인재들을 이해하고 서포트하는
동시에 "명작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치열하게 고민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User & Game Analysis
Team 은 Game Production & Media Expansion 본부 소속으로서, "게임"과 "게임을 플레이 하는 유저" 를 깊게
이해하고 분석합니다. 이를 통하여 개발자가 명작을 만들 수 있게 스스로를 객관화 할 수 있도록 도우며, 나아가
KRAFTON 전체가 게임과 유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기여합니다. 담당 직무에 따라 크게 두 가지
방향성의 업무 를 진행하게 되며 그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User Research : 내부에서 개발 중인 다양한 게임들에 대하여 FGT, FGI 등의 유저 테스트를 진행하여 개발팀이
게임을 보다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돕습니다.
* Game Analysis : 새롭게 출시되는 다양한 게임들에 대한 분석 및 업계 동향 리서치를 통해 게임 제작 및
경영에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참고자료: 게임 개발의 숨은 조력자들, User&Game Analysis 파트 (https://blog.krafton.com/6386/)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KRAFTON 의 게임 테스트는 '평가' 가 아닌, 개발자에게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주기 위한 시스템 입니다.
- 개발팀 및 주요 관계자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테스트 설계, 진행, 분석을 통해 프로젝트에
- 도움이 될 수 있는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FGI, FGT를 포함한 다양한 테스트의 프로세스를 수립하고 발전시켜 나갑니다.
- 테스트의 논리적 뒷받침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론에 대한 리서치를 진행하고 실제 테스트에 적용하는
- 과정을 통해 테스트 프로세스를 발전시켜 나갑니다.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필수요건)
- 3년 이상의 테스트 설계, 수행 및 분석 리포트 작성 경험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SPSS, R, SAS, SQZ 등 통계처리를 위한 툴 이용 능력
- 다양한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우대요건)
- 게임 혹은 영화 관련 테스트 설계, 진행 및 분석 업무 경험
- 통계학 및 사회 과학 석사 이상의 학력
- 해외 개발팀과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및 영문 보고서 작성이 가능한 수준의 어학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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