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Global Publishing Platform (GPP) 팀은 Krafton의 국내/해외 게임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여러 장르의 게임들을
다양한 국내/해외 Platform (Steam, PlayStation, Xbox 등)을 통해 Publishing 하는 데 필요한 기반 기술을
개발하고, 운영합니다.
[GPP의 목표입니다.]
- 게임 진입부터 종료까지, 유저들이 어느 단계에서도 끊김 없이 원활히 게임 플레이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하는
- 기반을 만들고 이에 필요한 기능을 고도화 합니다.
- 유저들이 더 많은 게임 유저들을 만날 수 있고 커뮤니케이션 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반 기술을
- 제공합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게임 개발, 퍼블리싱, 운영을 지원하는 플랫폼 서버 개발
- 인증, 상거래, 랭킹, 소셜, 데이터 연동, 매치메이킹 등, 게임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시스템을 구현
- 서버를 효율적으로 설계/구현해 대용량의 트래픽을 안정적으로 핸들링하고 서비스 다운타임 최소화
- 국내/해외 게임 개발팀 및 외부 Platform 개발사와 소통하며 유저들의 게임 경험을 최적화하기 위한 기능을
- 고민하고 개발
[함께하면 좋은 점]
- 국내/해외 다양한 개발 스튜디오(Striking Distance Studio, Unknown Worlds 등) / 파트너(Sony, Microsoft,
- Amazon, Steam, Twitch 등)들 과의 협업
- 국내/해외 top tier IT 기업을 거친 경험이 풍부한 동료들과 함께 좋은 개발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 개발부터 상용화까지 Cloud Infrastructure 에 대한 다양한 경험
- Global 서비스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적 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필수요건)
- Modern Programming Language 라면 가리지 않고 도전해 볼 모험심이 있으신 분
- (Golang, Java 경험이 있다면 더 좋습니다)
- Micro Service Architecture 에 대한 관심 또는 이해가 있으신 분
- AWS, Azure 등 Cloud Infrastructure 에 대한 관심 또는 이해가 있으신 분
- Kubernetes에 대한 관심 또는 이해가 있으신 분
- 도전하는 것이 즐겁고 맡은 업무는 끝까지 해내는 책임감 있으신 분
- 협업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으신 분
참고 자료/자주 묻는 질문
Global Publishing Platform실 소개 Blog
Q) 게임 회사를 다녀보지 않았는데 지원 가능 한가요?
A) 팀내 많은 엔지니어 분들이 GPP팀에서 게임업계의 첫 경력을 시작 했습니다. 백엔드 엔지니어로서
- - 서비스를 개발하셨던 분이라면 어떤 경력이든 환영합니다.
Q) 영어 회화를 할 수 있어야 하나요?
A) 아닙니다. 대부분의 업무는 Slack/Mail 등을 이용하여 이루어지므로 열심히 개발 문서를 찾아 헤매던
- - 엔지니어분이라면 충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