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소개]
아이온2는 2008년 출시된 PC 온라인 게임 '아이온'의 정식 후속작으로 최신 엔진인 언리얼엔진5로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입니다.

1.업무내용
설정을 바탕으로 온라인/모바일 관련 서비스에 필요한 게임의 배경 데이터를 제작한다

2.주요업무내용
a.월드제작 및 연출
월드제작에 필요한 자연물 및 인공물을 배치하고 연출요소를 극대화함으로써 퀄리티 높은 월드를 제작한다.

b.게임컨텐츠 강화
기획/아트의업무 간 업무공조체계를 바탕으로 하여 월드제작시 레벨디자인요소를 반영하여 게임컨텐츠로서의 기능을 강화한다.

c.엔진기능 활용
엔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구현기능들을 게임에 반영하여 비주얼퀄리티가 높은 월드를 제작한다. 엔진의 성능을 높일 수 있는 개선방향을 모색, 제시한다.

d.유지보수 및 운영
버그를 찾아 없애며 업데이트를 통해 비주얼효과를 극대화하고 월드의 최적화를 유지한다.

e.일정 관리 / 인력 관리
효율적으로 인력을 배치하고 일정을 배분한다.

f.게임환경 최적화
월드제작시 게임부하를 고려하여 자연물, 인공물의 적절한 배치를 함으로써 게임 횐경을 최적화한다.

g.컨텐츠에 따른 공간제작
컨텐츠와 연동되는 배경공간의 제작 컨텐츠(던전, 마을, 산악 등)에 맞도록 제작되었는지 테스트하고 엔진에서 무리없이 돌아가도록 최적화한다.

h.컨텐츠에 따른 지형작업
기획 요구사항에 맞는 기본 터레인을 제작(월드머신 혹은 엔진 툴 사용)한 후 지형의 리얼리티를 위한 디테일한 텍스쳐를 제작한다.

i.월드 설계
월드를 제작하기에 앞서 기술적인 R&D 및 월드의 구조를 설계하여 제작에 필요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