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투 게임플레이 기능과 콘텐츠를 초기 콘셉트부터 사양, 구현, 테스트, 완성에 이르기
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추진합니다.
- 몬스터 / 크리쳐의 컨셉 기획, 전투패턴, 애니메이션 등 프로세스 전반에 관여합니다.
- 캐릭터의 전투 컨셉의 방향성에 대해 설계하고, 전체 캐릭터 개발 프로세스에서 다른
기획 및 타 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매력적인 캐릭터 컨셉을 만들어갑니다.
- 타격 타이밍, 피해 보정, 캐릭터 피격 등과 같은 중요한 전투 요소를 평가하고 조정합니
다.
- 임팩트 있는 전투 시퀀스 개발을 위해 전투 애니메이션 등 컨셉 개발에 참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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