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ya 에서 고품질 애니메이션 컨텐츠를 만들고, 언리얼 엔진에서 올바르게 작동하도록 만들어냅니다.
- 모션 캡처를 직접 진행하거나, 캡처된 데이터들을 올바르게 가공하고 게임에 맞도록 고쳐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냅니다.
- 사용자 입력에 친화적이고, 게임 플레이를 돋보이게 해줄 역동적 액션 게임플레이 구현을 주도합니다.
- 시네마틱 애니메이션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특별한 장면을 연출합니다.
- 게임 디자이너, 아트 디렉터, 애니메이션 프로그래머, 게임 프로그래머, 테크니컬 애니메이터 등 다수의 직군과 협업하여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는 합리적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 DCC 툴에만 의존한 전통적 애니메이션 제작 방식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절차적 도구와 툴셋, 기법 등을 사용하여 기존에 구현하기 어려웠던 창의적인 애니메이션 결과물을 효과적으로 만들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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