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킬 프로젝트는 던전앤파이터의 후속작으로, 원작의 횡스크롤 액션과 세계관을 계승하고,
3D 액션 8방향 전투로 발전 시켜 더욱 강력해진 액션과 타격감을 선사하는 차세대 ARPG입니다.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여 한층 향상된 그래픽 퀄리티와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PC/모바일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여 폭 넓은 유저층에게 재미를 선사합니다.
액션 게임의 명가 네오플에서 차세대 액션 온라인 게임 개발에 참여하실 분을 모십니다.

프로젝트 소개 https://www.youtube.com/watch?v=Nqkmdh2nLcg

▶ 주요업무

오버킬 PM이 하는 일
- 프로젝트의 개발 현황을 면밀히 파악하고 객관적인 시선으로 분석하여 프로젝트 진행의 위험 요소를 제거합니다.
- 프로젝트 소속 인원이 덜 불편하고 더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 프로젝트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필요 인원에게 적시에 제공합니다.
- 개발팀의 긍정적인 개발 문화 형성에 기여합니다.

"명징한 언어로 일정을 직조해냅니다."
PM은 언제나 작업자, 이해관계자, 상급자 사이에서 중간자 역할을 하며 말을 옮기며 삽니다.
따라서 PM이 업무적으로 하는 말에는 의미가 담겨 있어야 하고 그 언어에서 오해가 발생해서는 안됩니다.
많은 사람들의 요청 사이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단어를 찾아 해당 업무가 진행될 수 있도록 말을 옮겨서 프로젝트 목표를 달성해내야 합니다.
그저 메시지를 전달만 해서는 안되고 메시지를 소화하고 해석하여 전달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본인만의 주관이 있으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주관을 프로젝트 목표에 일치 시킬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일관성 있는 분을 원합니다."
위에 언급한 주관과 무관한 부분은 아닙니다만 조직 생활에 있어서 일관성은 매우 중요한 덕목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중간자 입장에 많이 놓이게 되는 PM이라면 다양한 팀 구성원들을 대함에 있어서 태도에 차이가 있거나 업무 디테일에 차이가 있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상황과 이슈 가운데에서도 균형을 잃지 않고 일관적인 업무 능력을 보여주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