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검색 이력서 뷰

이력서 번호 : 202264 | 취업활동 : 2025-01-21 (화) 02:23 이력서 수정
계속 발전하는 9년차의 Unity 기반 모바일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입니다
이 인재의 모든 정보가 궁금하다면? 인재 매칭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전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지
서울>서울전지역, 경기>경기전지역, 일본>일본전지역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키워드
클라이언트, C++, 모바일, Java, C#, Unity, 게임프로그래밍, 게임프로그래머, Unity3D
게임 분야
모바일게임 RPG, Casual, Arcade
학력 대학교졸업예정
2022.03~2026.02 졸업예정
○○○ 대학교
주전공
정보콘텐츠
학점
3 / 4.0
2012~2015 졸업
○○○ 고등학교
경력 총 9 년 2 개월

취업활동을 목적으로 이력서를 등록한 회원의 신상정보 보호를 위해
채용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이용자는 해당 내용을 열람하실 수 없습니다.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후 이력서 열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이력서의 전체 내용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력서 열람 서비스는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기업의 영업, 마케팅등 채용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보유역량
보유기술
Unity 3D 엔진 기반 C#, C++ 클라이언트 개발자입니다. 신규 프로젝트 포함 10개 이상의 게임을 개발하여 라이브 출시 및 구글 피처드 대응까지 진행 해 본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UGUI, NGUI 모두 대응 가능하며 인앱결제, 인앱광고, 유저 트래킹 등의 다양한 서드파티 라이브러리를 게임에 결합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웹서버 Http 통신 시스템과 서버와 바이너리 패킷을 주고받는 TCP 소켓통신 시스템의 개발 경험 또한 있어 서버 통신이 필요한 게임들도 담당이 가능합니다. 타 엔진으로는 Cocos2dx를 이용한 개발 이력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
자격증
2015.06
정보처리기능사 한국산업인력공단
2015.01
일본어능력시험(JLPT) 일본국제교육협회
어학
일본어
일상대화가능 · 공인시험
JLPT N2
|
2015.01
자기소개서

취업활동을 목적으로 이력서를 등록한 회원의 신상정보 보호를 위해
채용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이용자는 해당 내용을 열람하실 수 없습니다.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후 이력서 열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이력서의 전체 내용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력서 열람 서비스는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기업의 영업, 마케팅등 채용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위 모든 기재사항은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합니다. 작성자 : 문OO
  • 이 이력서는 2025년 01월 21일(화)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 잡코리아(유)는 구직자가 등록한 문서에 대해 보증하거나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첨부된 문서를 신뢰하여 발생한 법적 분쟁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또한 구인/구직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시 이력서 삭제 혹은 비공개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
본 정보는 취업활동을 위해 등록한 이력서 정보이며 게임잡은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누구든 본 정보를 게임잡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본 정보를 출력 및 복사하더라도 채용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울러 본 정보를 출력 및 복사한 경우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책임은 출력 및 복사한 당사자에게 있으며 정보통신부 고시 제2005-18호(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가 담긴 이력서 등을 불법유출 및 배포하게 되면 법에 따라 책임지게 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