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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번호 : 204110 | 취업활동 : 2024-05-03 (금) 02:10 이력서 수정
이펙트 파트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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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연봉
면접 시 협의
근무지
전국>전국
지원분야
지원분야
이펙트·FX
키워드
이펙트, FX
게임 분야
온라인PC게임, 웹게임, 모바일게임, 콘솔게임, 멀티플랫폼게임 RPG, Casual, Shooting, SNG, Simulation, Arcade, 기타
학력 대학교졸업
2012.02~2019.03 졸업
○○○ 대학교
주전공
산업디자인학부
학점
4.07 / 4.5
2008~2011 졸업
○○○ 고등학교
경력 총 3 년 3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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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역량
보유기술
Unreal - Unreal의 cascade시스템과 Niagara 시스템을 이용하여 스킬/UI/연출 등 제작하였고, 기능 구현을 위한 머터리얼 제작을 하였습니다. Unity - Unity의 Shuriken시스템과 Unity에서 제공하는 기본 쉐이더로 이펙트를 제작하였고, Amplify Shader를 이용하여 커스텀한 쉐이더로도 이펙트를 제 작 하였습니다. Photoshop - Photoshop을 이용하여 리소스를 그리거나 After Effect로 만든 리소스 를 편집하여 이펙트에 필요한 리소스를 제작하였습니다. After Effect - After Effect를 이용하여 리소스 제작등으로 활용하였습니다. 3ds Max/Blender - 3ds Max를 이용해서 Mesh를 이용한 이펙트의 mesh를 이용하거나 레이파이어등과 같은 플러그인을 활용하여 이펙트를 제작하였습니다. - 블렌더를 활용해서 메쉬 시뮬레이션등 여러가지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EmberGen/VectorGen - 텍스쳐 및 벡터 필드 리소스 제작하며 업무에 적용 하였습니다. Programing - C++ 언어를 배워서 게임프로그래밍을 배웠고 학원에서 엔진 제작부터 MFC를 이용한 툴 제작을 하여 클라이언트에 툴을 이용한 이펙트를 넘겨주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유니티 엔진을 이용해서 C#프로그래밍으로 캐릭터의 컨트롤 시스템을 만들고 플로그인인 Vuforia를 이용하여 AR시스템을 구축하고 IOS용 게임을 제작하였습니다. 쉐이더 프로그래밍(HLSL)으로는 간단한 알파테스팅과 알파 블렌딩을 구현하였고 IOS용 게임 제작시에 기본적인 툰 렌더링을 만들었습니다.​
교육이수 및 수상내역
교육이수
2019.11~2020.09
이펙트 학원 Unreal / Unity
2017.04~2018.02
프로그래밍 학원 C/C++ , STL , MFC , DirectX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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