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번호 : 226417
|
취업활동 : 2025-07-17 (목) 23:54 입사 지원
Unity/C# 신입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지원_조현상
이 인재의 모든 정보가 궁금하다면?
인재 매칭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전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연봉
면접 시 협의
근무지
서울>서울전지역, 경기>경기전지역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키워드
클라이언트, ObjectiveC, 모바일, 게임프로그래밍, 게임프로그래머, NetworkProgramming
게임 분야
온라인PC게임, 모바일게임, 콘솔게임, 멀티플랫폼게임
RPG, Casual, Shooting, Simulation, Arcade
학력
대학교졸업
2015.03~2021.08
졸업
○○○ 대학교
주전공
멀티미디어공학
학점
2.93 / 4.5
2011~2014
졸업
○○○ 고등학교
보유역량
보유기술
[Unity]
-Unirx를 통한 reactive programming
-rx를 이용하여 observer 패턴 디자인
-factory패턴의 형태로 object pooling 구현
-다양한 Manager를 통한 필요 기능 관리
-Custom Editor 제작으로 편리한 프로젝트 관리(ex. Json file editor, multi builder)
[C#]
-TCP 프로토콜, Google.protobuf, MultiThread programming 기반 외부 IP에서 접속 가능한 개인 Server 경험
-Unity Client들과 Server사이의 packet 송수신 network programming
-Lambda를 이용한 무명함수 활용
-LINQ 쿼리식으로 데이터 정제, UniRx 활용을 위해 쿼리식을 메소드 호출 코드로 변경 및 LINQ 표준 연산자 사용
[C/C++]
[GitHub] https://github.com/godfish13
[Naver Blog] https://blog.naver.com/gustkd357
-프로젝트 시연 영상 site
어학
영어
일상대화가능 · 중
공인시험
동국대학교 모의 TOEIC 720
|
2021.05
대외활동 및 해외연수
2007년 12월 ~ 2008년 2월 캐나다 어학연수, 현지 초등학교 (3개월)
자기소개서
취업활동을 목적으로 이력서를 등록한 회원의 신상정보 보호를 위해
채용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이용자는 해당 내용을
열람하실 수 없습니다.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후 이력서 열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이력서의 전체 내용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력서 열람 서비스는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기업의 영업, 마케팅등 채용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위 모든 기재사항은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합니다.
작성자 : 조OO
- 이 이력서는 2025년 05월 25일(일)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 잡코리아(유)는 구직자가 등록한 문서에 대해 보증하거나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첨부된 문서를 신뢰하여 발생한 법적 분쟁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또한 구인/구직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시 이력서 삭제 혹은 비공개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