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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번호 : 262892 | 취업활동 : 2024-05-02 (목) 13:44 이력서 수정
[TA/VFX아티스트] 지원 이력서 / 성장형 개발자 / 산기요 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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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병역특례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지
서울>서울전지역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이펙트·FX
키워드
이펙트, FX, 게임프로그래밍, TA, 쉐이더, 셰이더
게임 분야
모바일게임, 멀티플랫폼게임 Casual
학력 대학원졸업예정
2023.03~2025.03 졸업예정
○○○ 대학원
주전공
인공지능응용
학점
2.5 / 4.5
2022.03~2023.03 졸업
○○○ 대학교
주전공
만화애니게임심화전공
학점
4 / 4.5
2019.03~2021.03 졸업
○○○ 대학
주전공
게임콘텐츠
학점
4 / 4.5
2015~2017 졸업
○○○ 고등학교
경력 총 2 년 6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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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역량
보유기술
[포트폴리오: https://www.notion.so/TaeHeon-Kim-6094e1ea01984627ab51541999d83478] ▶사용 가능 엔진  - Unity   · 약 6년 이상 사용.   · 이펙트 작업 뿐 아닌,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음.   · 일정 수준의 C# 스크립트 작성 가능   · 노드 기반 Shader와 코드 기반 Shader(HLSL) 작성 가능.   · Custom Render Feature 공부 중. ▶사용 가능 툴  - 페인팅   · Adobe Photoshop   · Clip Studio  - 애니메이션, 영상   · Adobe Animator   · Adobe After Effect / Adobe Premiere     컷편집이나 후보정, 트랜지션, 간단한 타이포 애니메이션 등을 작업할 수 있습니다.     After Effect를 통해 VFX 제작에 필요한 리소스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Aseprite  - 3D   · 3dsMax / Blender     VFX에 사용되는 단순한 메쉬를 뽑아내는 정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3dsMax의 경우, 모델을 배치하고 라이팅 해 장면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ex. 인테리어 배치 및 씬 라이팅)  - 문서 작업   · Microsoft Office Word   · Microsoft Office PowerPoint     단순 내용 배치가 아닌, 디자인 된 템플릿 수준까지 제작 가능합니다.   · Microsoft Office Excel     기본적인 함수 사용 및 데이터 정렬 등이 가능합니다.     필요하고, 가능할 경우 Python을 통해 자동화하기도 합니다.  - 기타   · Git     Git, GitHub, Sourcetree 등의 버전 관리 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 가능 언어  - C#   · 일반적인 C# 보다, Unity C#에 더욱 익숙합니다.  · 기본적인 자료 구조를 이해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 C++   · 알고리즘 풀이 위주의 코드 작성에 익숙합니다.   · 기본적인 STL 자료 구조를 이해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 Python  · 기본적인 구조를 이해하고 있으며, 문서의 단순한 반복 작업(데이터 분류, 문자열 처리 등)을 파이썬을 통해 자동화하기도 합니다.  · 현재는 AI 혁명 시대에 발맞춰 인공지능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 기타  - 엔진에 대한 이해   · Shader의 구조, 그래픽과 관련된 엔진의 기능들을 공부했습니다.   [게임 그래픽 엔진 심화 정리](https://www.notion.so/de7c18a490e946d1aafead2c6d2ee943)   · 게임 개발에서 사용되는 기초적인 수학과 파이프라인의 기초에 대해 공부했습니다.   [게임 수학과 물리학 수업 정리](https://www.notion.so/7f7232cac83b462bbd0670b82e1b756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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