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검색 이력서 뷰

이력서 번호 : 269395 | 취업활동 : 2025-04-19 (토) 02:03 이력서 수정
주어진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3D 게임 캐릭터 모델러가 되겠습니다.
이 인재의 모든 정보가 궁금하다면? 인재 매칭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전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지
경기>경기전지역, 서울>서울전지역, 인천>인천전지역
지원분야
지원분야
모델링
키워드
3D, 모델링, 로우폴리곤, 3DSmax, 캐릭터, 하이폴리곤, Zbrush, Maya, Max, Substance, FIBERSHOP
게임 분야
관련없음 관련없음
학력 대학(2,3년) 졸업
2012.03~2017.02 졸업
○○○ 대학
주전공
게임컨텐츠
학점
3.2 / 4.5
2009~2012 졸업
○○○ 고등학교
경력 총 0 년 9 개월

취업활동을 목적으로 이력서를 등록한 회원의 신상정보 보호를 위해
채용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이용자는 해당 내용을 열람하실 수 없습니다.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후 이력서 열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이력서의 전체 내용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력서 열람 서비스는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기업의 영업, 마케팅등 채용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보유역량
보유기술
저는 CGNI게임그래픽 학원을 등록, 수강하며 다음과 같은 툴을 전문적으로 익혔습니다. 사용 가능 툴 : [퓨어랩,맥스,마야,지브러쉬,서브스턴스 페인터,포토샵,마블러스 디자이너,라이줌,파이버샵,GS커브툴,마모셋5]​
교육이수 및 수상내역
교육이수
2022.04~2025.03
CGNI게임그래픽 학원 3D 캐릭터 노말포폴 과정
아트 퀄리티를 올리기 위해, 원화 해석, 레퍼런스 수집, 원화와 레퍼런스를 모델링으로 반영하는 모든 과정들을 밀도 있게 피드백 받으며 3D 캐릭터 포트폴리오를 제작했습니다.
2020.08~2021.04
시드학원 3D 캐릭터 포트폴리오 과정
진로를 3D 캐릭터 모델러 방향으로 잡고, 3ds max와 Zbrush, Substance painter, Marmoset 기초를 공부했습니다.
2018.06~2018.11
디엠씨아카데미 직업전문학교 3D애니메이션콘텐츠제작 전문가 양성과정
진로가 확정되지 않은 상태로 3D 진로 방향을 잡기 위해, 국비지원 학원 수강을 결정했습니다. Maya,Zbrush의 기초를 공부했습니다.
자기소개서

취업활동을 목적으로 이력서를 등록한 회원의 신상정보 보호를 위해
채용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이용자는 해당 내용을 열람하실 수 없습니다.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후 이력서 열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이력서의 전체 내용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력서 열람 서비스는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기업의 영업, 마케팅등 채용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위 모든 기재사항은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합니다. 작성자 : 강OO
  • 이 이력서는 2025년 04월 19일(토)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 잡코리아(유)는 구직자가 등록한 문서에 대해 보증하거나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첨부된 문서를 신뢰하여 발생한 법적 분쟁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또한 구인/구직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시 이력서 삭제 혹은 비공개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
본 정보는 취업활동을 위해 등록한 이력서 정보이며 게임잡은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누구든 본 정보를 게임잡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본 정보를 출력 및 복사하더라도 채용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울러 본 정보를 출력 및 복사한 경우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책임은 출력 및 복사한 당사자에게 있으며 정보통신부 고시 제2005-18호(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가 담긴 이력서 등을 불법유출 및 배포하게 되면 법에 따라 책임지게 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