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번호 : 274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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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활동 : 2025-04-25 (금) 17:02 이력서 수정
'감성'과 '기술'을 겸비한 기획자 황인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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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아르바이트(상근), 인턴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지
경기>성남시 분당구, 서울>강남구, 서울>구로구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기획
키워드
UX·UI, 게임기획, 시스템기획, UI·UX, 기획, 시스템, 데이터, 전투
게임 분야
온라인PC게임, 모바일게임, 콘솔게임, 멀티플랫폼게임
RPG, Casual, 기타
학력
대학교졸업
2018.03~2023.08
편입/졸업
○○○ 대학교
주전공
게임공학과
학점
2.72 / 4.5
2014.03~2017.12
중퇴
○○○ 대학교
주전공
경찰행정학과
학점
3.33 / 4.5
2011~2014
졸업
○○○ 고등학교
보유역량
보유기술
[문서 작성 툴]
- 파워포인트 (중급) : 나만의 양식을 활용해 프로젝트 기획서, 발표 자료를 시각화하고 빠르게 제작 가능.
- 워드 (중급) : 들여쓰기, 줄 간격, 스타일 등 가독성을 강화한 문서 작성 가능.
- 엑셀 (중급) : 데이터 입력 및 함수 활용 가능.
게임 밸런스 분석에서 기초적인 데이터 분석 작업 경험.
[컴퓨터 언어 및 개발]
- C (중급) : 변수, 연산자, 함수 활용 및 포인터 개념 숙지.
- C++ (초급) : 클래스 개념 이해, 기본적인 객체 지향 코드 작성 가능.
- C# (중급) : 기본적인 메서드 작성 및 Unity 스크립팅 경험.
코루틴을 활용한 간단한 이벤트 관리 구현.
- Unity 3D (중급) : 컴포넌트를 활용한 기능 설계 및 프로토타입 제작 가능.
환경 및 UI 개발부터 게임 내 핵심 기능 설계 경험 보유.
[협업 툴]
- Notion (중급) : 대시보드 제작 및 프로젝트 관리 경험 (팀 일정 관리, 진행 상황 공유).
개인 및 팀의 업무 효율 향상에 기여.
- Figma (초급) : 게임 UI/UX 설계 초안 작성 및 시각 자료 제작 경험.
프로젝트 협업에서 빠른 피드백 반영 및 수정 작업 수행.
[기타]
-이지 포저: 3D 캐릭터 모션을 조작하여 캐릭터 모션 컨셉을 빠르게 작업 및 팀원들에게 전달 가능.
- 미드저니(생성형 AI): 기본적인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AI 이미지를 생성하여 시각적인 정보 전달 가능.
어학
영어
일상대화가능 · 중
공인시험
ACTFL OPIc 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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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6
대외활동 및 해외연수
[1] [ 프로젝트 에단 (쿼터뷰 로그라이크 액션 RPG) ]
- 기간: 2025.01 ~ 현재 (진행 중)
- 역할: 시스템 기획 및 전투 시스템 설계
- 사용 기술 및 툴: Unreal 5 엔진, Confluence, Discord
- 주요 활동 및 성과
1. 캐릭터 스왑 시스템 설계로 플레이어가 다양한 캐릭터 활용 및 전략적 전투 진행 가능하도록 구현.
2. 대화창 연출 시스템을 통해 스토리 몰입감과 정보 전달력을 향상.
3. 명확한 데이터 테이블 설계로 체계적인 시스템 관리와 효율적인 데이터 활용 구현.
4. 클라이언트 팀 및 아트 팀과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원활한 개발 환경 구축 및 협업 능력 향상.
[2] [ 마왕 키우기 (2D 모바일 방치형 RPG) ]
- 기간: 2024.05 ~ 2024.12
- 역할: 시스템 기획 및 기획 관리
- 사용 기술 및 툴: Unity 엔진, Figma, Notion, Trello
- 주요 활동 및 성과
1. 오픈 커뮤니티를 통해 팀을 구성하고, 프로젝트 위기 시 주도적으로 프로젝트 관리 및 협업 환경 재구축.
2. 게임의 핵심 개념 및 용어 정의를 담은 명세 문서 작성으로 팀원 간 이해도를 높이고 효율적인 협업 진행.
3. Figma를 활용한 UI/UX 설계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의사소통을 진행, 디자이너 및 개발자와의 협업 능력 증명.
[3] [ Survivor Slayer (졸업 작품, FPS 좀비 생존 게임) ]
- 기간: 2021.12 ~ 2022.09
- 역할: 기획, 개발, 팀장
- 사용 기술 및 툴: Unity 엔진, Notion, Github, Discord
- 주요 활동 및 성과
1. 부위 파괴 시스템과 확정 킬 애니메이션을 통해 현실감 있고 몰입도 높은 액션 구현.
2. 팀 결성 지연 및 중간 심사 탈락 위기 상황에서 팀장으로서 적극적인 의사소통 방식을 통해 프로젝트 성공적으로 완성.
3. 위기 극복 과정에서 협업 시 명확한 용어 정의와 개념 공유의 중요성에 대해 깨달음. (실제로 이후 마왕 키우기 프로젝트에서 게임에서 사용하는 용어와 기능들을 정의한 [개념 명세 문서]를 작성하여 공유)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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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황OO
- 이 이력서는 2025년 04월 25일(금)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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