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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번호 : 286219 | 취업활동 : 2025-02-12 (수) 22:10 입사 지원
Unity 콘텐츠 개발 경력과 게임 출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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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지
서울>서울전지역, 경기>경기전지역, 인천>인천전지역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엔진
키워드
클라이언트, DirectX, Win32, API, C, C++, C#, Unreal, Unity, 언리얼, 유니티3D
게임 분야
온라인PC게임, 모바일게임, 콘솔게임, 멀티플랫폼게임 관련없음
학력 대학교졸업
2022.03~2023.02 졸업
○○○ 대학교
주전공
컴퓨터 공학
학점
4 / 4.5
2014.03~2019.02 졸업
○○○ 대학
주전공
컴퓨터 정보
학점
4.16 / 4.5
2010~2013 졸업
○○○ 고등학교
경력 총 3 년 7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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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역량
보유기술
문서작성능력 : 워드프로세서 1급, 컴퓨터 활용능력 2급 언어 : C, C++, C# 데이터베이스 : MySQL 툴 : Visual Studio, Unreal, Unity 저는 클라이언트 개발자로서 다음과 같은 주요 기술과 프로젝트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Unity와 네트워크 통신 최적화 : - "가디언 슬래시" 프로젝트에서는 TCP/IP 기반 네트워크 구조를 설계하고,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 데이터 불일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캐싱 전략을 도입해 서버 부하를 줄였고, 비동기 데이터 처리 방식을 적용하여 데이터 로드 속도를 최적화했습니다. - 물리 충돌 문제를 커스텀 물리 엔진으로 해결하며, 사용자 경험을 안정적으로 개선했습니다. RTS 시스템 설계 및 자원 관리: - "Diplomacy is Not an Option" 프로젝트에서는 시민 AI를 설계해 자원 채집, 건설, 저장 작업을 자동화했습니다. - 자원 고갈 시 새로운 자원을 탐색하도록 AI를 설계했으며, 건설 불가능 지역을 시각화해 사용자 편의를 증대시켰습니다. - 드래그 선택과 명령 전달을 통해 대규모 캐릭터 관리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TPS 캐릭터 컨트롤 및 AI 설계 : - "City of Brass" 프로젝트에서는 Unreal Engine 5와 C++을 사용해 TPS 캐릭터의 IK(역운동학)를 구현, 울퉁불퉁한 지형에서도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연출했습니다. - Animation Blueprint를 활용해 스테이트 머신을 설계, 캐릭터의 기본 동작과 연속 공격을 자연스럽게 연결했습니다. - AI Perception과 Behavior Tree를 활용해 다양한 적 AI의 탐지 및 전투 패턴을 구현했습니다. ARPG 렌더링 및 시스템 최적화 : - "Knight and Mutants" 프로젝트에서는 DirectX 11 기반의 Instancing 기법을 사용해 대규모 오브젝트 렌더링 성능을 최적화했습니다. - FSM(유한 상태 기계)을 적용해 몬스터의 상태에 따라 Patrol, Tracking, Attack 등의 행동을 설계했습니다. - Blend Map과 Compute Shader를 사용해 지형 편집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Terrain Editor를 개발했습니다. 턴제 전략 게임 개발: - "Worms: Armageddon" 프로젝트에서는 WinAPI와 C++을 활용해 충돌 기반의 물리 효과와 카메라 이동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 플레이어 차례 교체 시 화면 이동 및 무기 발사 시 카메라 추적 기능을 추가해 게임 플레이를 강화했습니다. 그래픽 처리 및 데이터 관리 : - "Diablo 2" 스타일의 프로젝트에서는 DirectX 11로 2D 그래픽을 최적화하고, 프러스텀 컬링과 인스턴싱 기법을 사용해 성능을 높였습니다. - 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 처리와 데이터 테이블을 활용해 다양한 캐릭터와 오브젝트 상태를 효율적으로 관리했습니다. 추가적인 기술 활용 : - HLSL(셰이더 언어)을 사용해 물의 파동 효과와 조명 모델을 구현하고, Blend Map 기반의 지형 텍스처 블렌딩으로 자연스러운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 FMOD와 같은 사운드 라이브러리를 활용해 환경과 사용자 상호작용에 적합한 음향 효과를 제공했습니다. ​
자격증
2020.06
정보처리기사 한국산업인력공단
2014.07
컴퓨터활용능력 2급 대한 상공 회의소
2014.07
워드프로세서 1급 대한 상공 회의소
2013.12
전자기기기능사 한국 산업 인력 공단
2012.07
통신선로기능사 한국 방송 통신 전파 진흥회
교육이수 및 수상내역
교육이수
2022.12~2023.06
청년취업사관학교 C++기반 게임 개발자 양성 과정
WinAPI와 DirectX11 라이브러리를 활용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게임 개발 지식과 그래픽스 처리에 대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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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모든 기재사항은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합니다. 작성자 : 김OO
  • 이 이력서는 2025년 02월 12일(수)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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