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번호 : 2945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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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활동 : 2024-05-06 (월) 12:11 이력서 수정
이력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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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계약직, 인턴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지
서울>강남구, 서울>강동구, 경기>성남시 분당구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키워드
클라이언트, C, 게임프로그래밍
게임 분야
온라인PC게임, 웹게임, 모바일게임
관련없음
학력
대학교졸업
2014.03~2021.04
졸업
○○○ 대학교
주전공
보안심화
학점
4.03 / 4.5
보유역량
보유기술
프로그램 / Word, Excel, PowerPoint
문서 작업이 가능한 워드 및 파워포인트를 이용한 프로젝트 제작 경험이 많으며, 간단한 함수 활용을 통해 문서를 정리하거나 하는 엑셀 조작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어 / C
프로그래밍 기초 언어로서의 절차 지향적 하향식 코딩에 대해 알며 이에 대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하드웨어 제어 용도 목적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언어 / C#
간략화 된 코딩 방식 및 대리자 등과 같은 C#의 코딩 방식을 이해하며 이를 이용한 코딩이 가능합니다.
Engine / Unity
유니티를 엔진을 사용한 카메라 움직임, 오브젝트 활용방법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여 개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STL / Vector
순차적으로 객체를 동적 적재하는 상황 및 랜덤 액세스가 필요한 상황에 맞추어 Vector를 사용하여 시간 복잡도에 유의한 사용이 가능하며 사물간의 거리를 활용한 코딩이 가능합니다.
STL / List
비순차적으로 객체를 적재하는 상황 및 랜덤 액세스가 자주 일어나지 않고 순서에 대한 중요도가 적은 상황에 맞춰 List를 사용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패턴 / Singleton
특정 객체를 단 하나만 생성하고 특정 타이밍에 제거하여 반복적인 생성, 제거를 하지 않고자 하는 상황에 Singleton을 사용하여 유의미한 최적화가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패턴 / Observer
객체의 상태가 바뀌고 바뀐 상태에 대해 해당 객체에게 의존하는 다른 객체들에게 알림을 주어 유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자 할 때 Observer의 활용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패턴 / Prototype
객체를 생성시에 반복적으로 객체를 동적 생성하지 않고 미리 생성해둔 같은 객체를 복사 및 일부 수정 등을 하고자 할 때 Prototype을 사용한 유의미한 최적화가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패턴 / ObjectPool
반복적으로 같은 행위를 하는 객체를 불필요하게 생성 제거하지 않고, 미리 객체를 만들고 재 활용할 수 있습니다.
State Machine / 자동공격 AI
Enum형을 사용하여 상태를 확인하고 해당 상태에 따라 오브젝트가 그 상태에 맞는 행동을 하도록 상태 제어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어학
영어
일상대화가능 · 중
대외활동 및 해외연수
캐나다 어학 연수 ILAC(Pre_Advance) 졸업
기간 : 2022년 5월 ~ 2022년 11월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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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양OO
- 이 이력서는 2024년 05월 06일(월)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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