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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번호 : 295361 | 취업활동 : 2024-05-07 (화) 03:31 이력서 수정
이력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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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프리랜서, 인턴
연봉
면접 시 협의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개발(클라이언트), 게임개발(모바일), 게임기획
키워드
VisualC, VisualC++, C, C++, 게임기획, 시나리오, 게임프로그래밍, 게임프로그래머
게임 분야
온라인PC게임, 웹게임, 모바일게임, 콘솔게임, 멀티플랫폼게임 RPG, Casual, Shooting, Arcade, VR·AR
학력 대학(2,3년) 졸업
2018.03~2021.02 졸업
○○○ 대학
주전공
게임미디어
학점
3.3 / 4.5
보유역량
보유기술
C와 C++, C#을 공부하였습니다. 학교에서 C# 을 기반으로한 유니티 엔진으로 팀 프로젝트2개와 개인 프로젝트1개를 만든 경험이 있고 장르는 플렛폼게임,디펜스게임, 러닝액션게임이었습니다 물론 저 3개의 프로젝트 이외에도 학교 수업 커리큘럼안에 있는 AI를 이용한 fps생존 게임 제작, 시네머신을 이용한 영상 제작을 해본 경험 등 유니티 엔진을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하여 작품을 만들어보았습니다. 학원에서는 C++을 기반으로한 언리얼 엔진으로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사용하여 유도미사일 발사하기, 무기에 따라 다른 여러 개의 스킬 사용하기, 순간이동, 콤보공격, 도망다니거나 목표물을 찾는 AI , foot IK등을 만들었고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활용한 무쌍 장르의 개인 프로젝트를 제작하였습니다. 제가 이론적인 부분은 남들보다 부족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러 엔진을 다양하게 다뤄본 경험과 모르는 것에 부딪혔을 때도 어떻게든 구현이 가능하게 만드는 능력은 남들보다 자신 있다고 생각합니다.​
교육이수 및 수상내역
교육이수
2023.07~2024.05
게임 엔진 및 AI 프로그래밍 제작자 과정 서울게임아카데미
게임 프로그래밍 국비반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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