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본지사랑의쌀전달식가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0-04-12

게임 산업계의 정성이 담긴 사랑의 쌀이 결손 아동들에게 전달됐다.

프리미엄 게임 정론지 더게임스는 12일 경기도 고양시 신애원(원장 김미영)에서 ‘사랑의 쌀 전달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더게임스는 창간 6주년을 축하하기 위해서 26개 기업과 협단체 등이 보내준 1천㎏ 가량의 쌀과 더게임스가 따로 마련한 소정의 성금을 신애원측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미영 신애원 원장은 “바쁜 일정에도 결손 아동들을 위해 저희 신애원을 방문해 이렇게 많은 쌀을 전달해주신 것은 물론 직접 창고에 까지 옮겨주시기까지 해 감사하다”며 “쌀을 보내 주신 모든 분들께 직접 감사의 메일을 보낼 생각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이어 “흔히 보육 시설에서 자란 아이들에 대한 편견이 많은데 이 아이들이 사회에 나갔을 때 일반인들과 똑같은 대우를 받을 수 있도록 신경을 더 써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신애원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소재한 아동보육원으로 지난 1955년 설립 이후 수백명의 아이들의 보금자리로 매김해 왔다.

이에앞서 본지는 지난 3월 창간 6주년을 맞아 관련 기업에 축하 화환 대신 쌀을 보내주면 좋은데 쓰겠다는 취지를 알렸으며, 이같은 뜻을 받아들인 총 26곳 기업 및 협단체에서 사랑의 쌀을 전달해 왔다.

더게임스는 앞으로 산업계로 받은 성원과 사랑을 지속적으로 사회에 환원하는 행사를 마련하는 한편 이를 통해 나눔을 함께하는 산업계란 인식을 심는 데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사랑의 쌀보내기 행사에 참여해 준 기업(단체)은 다음과 같다. △게임빌 △게임물등급위원회 △게임하이 △구름인터렉티브 △네오위즈게임즈 △넥슨 △드래곤플라이 △바른손게임즈 △소노브이 △소프트맥스 △액토즈소프트 △엔씨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 △엠게임 △와이디온라인 △웹젠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유니아나 △이야소프트 △이온소프트 △차세대융합콘텐츠산업협회 △컴투스 △한빛소프트 △KTH △WCG △YNK코리아 (가나다순).
  
[임영택기자 ytlim@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