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PvE 모드 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2-23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23일 배틀로얄 게임 '뉴스테이트 모바일'에 PvE 모드인 '시즈 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즈 모드는 뉴스테이트 실험실 신규 콘텐츠로 인공지능(AI)과 겨루는 모드다. 최대 4명의 이용자까지 플레이 가능하며 전략적인 사고가 필요한 경쟁 모드로, 몰려드는 AI 봇 '안드로이드'로부터 자기장 억제기를 방어하면서 최대한 오랫동안 살아남아야 한다. 진행 중인 자기장 페이즈의 제한 시간이 지나면 다음 페이즈로 넘어가며, 페이즈가 지날수록 더욱 강력한 안드로이드가 등장한다. 유저들은 사망 시 일정 시간 후 재투입되나 모든 팀원이 사망하게 될 경우 패배하게 된다.

이 회사는 팀 데스매치 맵 '스테이션'을 라운드 데스매치로 선보였다. 40킬을 먼저 달성한 팀이 승리하던 기존 방식과는 달리, 라운드 데스매치에서는 총 7개의 라운드 중 4개 라운드를 먼저 가져가는 팀이 승리한다. 라운드 시작 후 총 3 페이즈에 거쳐 자기장이 축소되므로 제한 시간 내 적을 모두 처치해야 승리하는 구"다.

이 회사는 클랜 미션 콘텐츠를 추가했다. 일일 및 주간 미션을 통해 클랜 활동 지수와 신규 재화인 '클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클랜의 활동 지수에 따라 시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클랜 미션 달성 후 클랜 코인을 모으면 '클랜 상점'에서 여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