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브렉스(대표 홍진표)는 올해 3분기 NFT 멤버십 마블러십의 새로운 컬렉션 ‘쿵야 NFT’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쿵야 NFT'는 마블러십과 넷마블의 판권(IP) '쿵야 레스토랑즈'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다.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 등 다양한 ‘쿵야 NFT’를 수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에서 진행하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현재를 살아가는 '쿵야'들의 일상 및 직장 이야기가 담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고 있다.
이 회사는이번 컬래버를 시작으로 연내 다양한 콘텐츠와 협업해 NFT 신규 컬렉션을 지속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