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10월 모바일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한국 정식 서비스
10월 뮤 IP 모바일게임 <뮤 모나크> 한국 정식 서비스
09월 모바일게임 <라그나돌> 한국 정식 서비스
01월 게임개발 전문 자회사 "웹젠스타" 설립
◆ 2022년
11월 청소년 ICT 동아리 개발 경연대회 "챌린지 프로젝트" 1회 개최
11월 고용노동부 주최 일, 생활 컨퍼런스 "워라밸 실천 기업" 선정
07월 모바일게임 대만 / 홍콩 / 마카오 정식 서비스
04월 모바일게임 <뮤 아크엔젤2> 대만 정식 서비스
03월 Webzen.com 글로벌 서비스 개시
02월 모바일게임 <뮤오리진3> 한국 정식 서비스
◆ 2021년
12월 무역협회 주최 "5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12월 무역협회 주최 "서비스 및 전자적 무체물" 부문 "서비스탑" 수상
09월 모바일게임 <뮤 아크엔젤2> 한국 정식 서비스
07월 온라인게임 <썬 클래식> 한국 정식 서비스
03월 분당야탑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코딩공작소 with 웹젠" 개소
◆ 2020년
08월 모바일게임 한국 정식 서비스
05월 모바일게임 <뮤 아크엔젤> 한국 정식 서비스
03월 웹게임 <뮤 이그니션2> 한국 정식 서비스
◆ 2019년
11월 중견기업 성장의 탑, 국무총리상 수상
09월 모바일게임 <나선영웅전: Helix Saga> 한국 정식 서비스
07월 "2019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06월 모바일게임 <퍼스트 히어로> WEBZEN.com 정식 서비스
05월 웹젠,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인증
03월 모바일게임 <마스터탱커> 한국 정식 서비스
◆ 2018년
06월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2> 한국 정식 서비스
01월 모바일게임 <기적MU: 각성> 중국 정식 서비스
◆ 2017년
12월 웹 게임 <뮤 템페스트> 한국 정식 서비스
12월 모바일 게임 <기적MU: 최강자> 중국 정식 서비스
09월 뮤 IP 기반 HTML5 게임 <대천사지검H5> 중국 정식 서비스
03월 온라인 게임 <뮤 레전드> 한국 정식 서비스
01월 <뮤 오리진> 후속 게임 중국 텐센트社와 퍼블리싱 계약 체결
◆ 2016년
10월 웹 게임 <뮤 이그니션> 한국 정식 서비스
07월 모바일 게임 <샷온라인M> 한국 정식 서비스
05월 모바일 게임 <더 비스트> 한국 정식 서비스
01월 스포츠 게임 <위닝펏> 북미 지역 공개 테스트 시작
◆ 2015년
09월 스포츠게임 <샷 온라인> 서비스사 (주)온네트 인수
04월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 한국 정식 서비스
◆ 2014년
12월 뮤 IP 모바일 게임 <전민기적> 중국 정식 서비스
10월 <플라곤> 정식 서비스
09월 <아크로드2>, WEBZEN.com 정식 서비스
09월 뮤 IP 웹게임 <대천사지검> 대만 / 홍콩 / 마카오 정식 서비스
06월 뮤 IP 웹게임 <대천사지검> 중국 정식 서비스
05월 해외게임포털 gPotato, WEBZEN.com으로 통합
04월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 MOU 체결
◆ 2013년
10월 판교 신사옥 이전
10월 <아크로드2> 정식 서비스
02월 해외게임포털 gPotato 운영사 갈라넷 인수
◆ 2012년
11월 "2012 대한민국 게임대상" 사회공헌 우수기업상 수상
11월 MBC와 모바일게임서비스 제공에 대한 MOU 체결
10월 태국 정식 서비스 시작
08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Steam)" 채널링 서비스 시작
07월 글로벌 게임 포털 "Webzen.com" 상용화 실시
06월 김태영 대표이사 취임
05월 ㈜웹젠 모바일 설립
05월 <배터리 온라인> 태국 상용화 서비스
04월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 MOU 체결
03월 <뮤 온라인>, <썬 리미티드> 게임온社 퍼블리싱 연장 계약 체결
◆ 2011년
12월 무역협회 주최 1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09월 [C9] 태국 Ini3 Digital 社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07월 [C9] 일본 상용화 서비스
05월 <뮤 온라인> 태국 위너온라인社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05월 <배터리 온라인> 태국 TDP社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04월 <배터리 온라인> 중국 텐센트社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02월 ㈜이미르엔터테인먼트 인수
01월 [C9] 일본 게임온社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 2010년
11월 <배터리 온라인> 상용화 서비스
11월 <배터리 온라인> 공개테스트
07월 <헉슬리 : 더 디스토피아> 상용화 서비스
07월 웹젠 NHN게임스 합병
06월 김창근, 김병관 각자 대표 체제 구축
06월 ㈜웹젠 - NHN게임스㈜ 합병 결의
05월 <헉슬리:더 디스토피아> 공개 테스트
04월 [C9] 중국 텐센트社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 2009년
12월 [C9] "2009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대통령상), 기술 창작상 3개 부문(게임그래픽, 게임캐릭터, 게임사운드),
게임 커뮤니티상 수상
11월 <뮤 온라인>2nd 브랜드 <뮤 블루> 상용화 서비스 개시
10월 Webzen.com <썬:월드에디션> 글로벌 서비스 개시
10월 Webzen.com <아크로드> 글로벌 서비스 개시
09월 [C9] 상용화 서비스
08월 [C9] 공개 테스트
06월 Webzen.com <뮤 온라인> 글로벌 서비스 개시
05월 [Soul of the Ultimate Nation: World Edition] NHN USA와 북중미, 영국 라이선스 계약 체결
04월 글로벌포털 Webzen.com 오픈
04월 [R2] 일본 상용화 서비스
◆ 2008년
12월 <헉슬리> 2008 대한민국 게임 대상 ‘게임 그래픽 부문’, ‘게임 사운드 부문’ 2개 부문 수상
11월 방송 통신 위원회 주최 ‘제3회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 인터넷 기술 선도 부문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 수상
10월 김창근 대표이사 취임
09월 NHN 게임스㈜로 최대 주주 변경
06월 <헉슬리> 공개 테스트
05월 Webzen Taiwan 5월 Minifighter 대만 내 상용화 서비스
05월 <헉슬리> NHN USA와 미주 유럽 라이선스 계약 체결
05월 [R2] 러시아 상용화 서비스
04월 [R2] 중국 상용화 서비스
04월 [Soul of the Ultimate Nation] 일본 상용화 서비스
◆ 2007년
11월 [R2] 대만 상용화 서비스
10월 [Soul of the Ultimate Nation] 일본 게임온과 라이센스 계약 체결
09월 [R2] 러시아 INNOVA사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09월 <아크로드> 일본 상용화 서비스
05월 [R2] 대만 TIC사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05월 [Soul of the Ultimate Nation] 중국 상용화 서비스
05월 한국 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주최 ‘제1회 한류대상’ 기업부문 수상
04월 [Soul of the Ultimate Nation] 대만 상용화 서비스
02월 <헉슬리> 중국 더나인(The9)社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
01월 <아크로드> NHN Japan과 라이선스 계약 체결
01월 [R2] NHN China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 2006년
12월 [R2] 정보통신부 주최 2006 디지털 콘텐츠대상 국무총리상
12월 [Soul of the Ultimate Nation] 문화관광부, 전자신문사 및 스포츠조선 공동주최 ‘2006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기술,창작상 부분 게임사운드상 수상
12월 정보통신부 주최 ‘제1회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 정보통신부장관상 수상
11월 [Soul of the Ultimate Nation] 상용화 서비스
10월 [R2] 상용화 서비스
10월 [R2] 정보통신부 주최 2006 3분기 디지털 콘텐츠대상 수상
10월 <아크로드> 북미-유럽 상용화 서비스
10월 [Soul of the Ultimate Nation] 및 <일기당천(一騎當千)> 차이나조이2006 기대 게임 공동 선정
08월 [R2] 공개 테스트
07월 <헉슬리> 미국 Play 매거진 주최 ‘E3 2006 어워드’ MMO Game of the show No.1 선정
07월 <아크로드> 중국 상용화 서비스
06월 [Soul of the Ultimate Nation] 정보통신부 주최 ‘2006년 2분기 디지털 콘텐츠 대상’ 대상 수상
05월 [Soul of the Ultimate Nation] 공개 테스트
05월 <헉슬리> 미국 온라인 매체 IGN 주최 ‘E3 2006 베스트’ E3 2006 최고의 Xbox360 게임 어워드 부문
Best Persistent World Game 1위 선정
04월 [Soul of the Ultimate Nation] 중국 매체 및 시나 공동 주최 ‘제2회 최우수 온라인 게임 심사’기대작 부문
1위 선정
02월 <아크로드> 샨다 社와 중국 라이선스 계약 체결
02월 미국‘레드파이브 스튜디오’(Red5 Studios) 신작 게임 전세계 퍼블리싱 계약 체결
01월 <뮤 온라인> 2005 종합 국가고객만족도(NCSI) 게임 MMORPG 부문 1위 선정
01월 <아크로드> 영국 코드마스터즈社와 북미 지역 라이선스 계약체결
01월 <아크로드> 상용화 서비스
◆ 2005년
12월 <뮤 온라인> 미국 K2 네트워크(K2 Network)社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
12월 [Soul of the Ultimate Nation] 중국 더나인(The9)社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
11월 [Soul of the Ultimate Nation] 지스타 주최 ‘2005 베스트 컨텐츠’ 대상 수상
11월 <헉슬리> 게임산업개발원 주최 ‘2005 플랫폼 다변화 우수게임 공모전’ 문화부 장관상 수상
10월 환경 미디어 주최 ‘2005 대한민국 친환경 기업’ 대상 수상
10월 [Soul of the Ultimate Nation] 차이나조이2005 기대 게임 선정
07월 <헉슬리(Huxley)> 미국 하드코어 게이머 매거진 주최 ‘E3 2005 베스트 온라인게임’ 선정
05월 <뮤 온라인> 베트남 FPT텔레콤(FPT Telecom)社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
05월 <아크로드> 공개 테스트
03월 <뮤 온라인> 2005 Q1 국가고객만족도(NCSI) 게임 MMORPG 부문 1위 수상
02월 WEBZEN CI(Corporate Identity, 기업통합이미지) 변경
02월 영국 "Real Time Worlds’社와 전세계 퍼블리싱 계약 체결
01월 <뮤 온라인> 필리핀 상용화 서비스
01월 미국 현지 법인‘웹젠 아메리카’(WEBZEN America Inc.) 설립
◆ 2004년
12월 중국 상해 R&D 센터 ‘웹젠 차이나’(WEBZEN China Co. Ltd.,) 설립
12월 딜로이트 투쉬토마스社 선정 ‘2004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속 성장기업 500’ 7위
11월 NHN Games㈜ 설립
07월 디지털타임스 주최 ‘2004 한국의 고속성장기업 50’ 금상 수상
07월 개발사 "ROG" 자산 인수
07월 대만 현지 법인 ‘웹젠 타이완’(WEBZEN Taiwan Inc.) 설립
07월 <헉슬리(Huxley)> 미국 하드코어 게이머 매거진 주최 "E3 2005 베스트 온라인게임" 선정
06월 김남주 대표 세계경제포럼 선정 ‘아시아 차세대 지도자’로 선정
05월 개발사 "델피아이" 자산 인수
05월 <뮤 온라인> 필리핀 디지털 미디어 익스체인지(Digital Media Exchange Inc.)社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
02월 <뮤 온라인> 일본 상용화 서비스
◆ 2003년
12월 나스닥 상장
10월 (사)벤처기업협회 주최 ‘Venture Korea 2003 벤처기업대상’ 벤처기업부문 산업포장 수상
07월 무선게임업체 ㈜플럭스 인수
06월 <뮤 온라인> 태국 뉴에라(New Era)社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
05월 코스닥 상장
02월 <뮤 온라인> 일본 게임온(Gameon)社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
02월 <뮤 온라인> 중국 상용화 서비스
◆ 2002년
12월 <뮤 온라인> 한국일보 주최 ‘제2회 디지털 이노베이션 대상’ 종합대상(국무총리상) 수상
11월 <뮤 온라인> 대만 상용화 서비스
11월 한국능률협회 주최 ‘한국벤처기업대상’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09월 중국 현지 합작 법인 나인웹젠(9webzen) 설립, <뮤 온라인> 라이센스 계약 체결
07월 <뮤 온라인> 대만 인스리아(Instrea)社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
◆ 2001년
12월 <뮤 온라인> 문화관광부, 전자신문사 및 스포츠조선 공동주최 ‘2001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온라인부문) 및 특별상(그래픽부문) 수상
11월 <뮤 온라인> 상용화 서비스
05월 <뮤 온라인> 공개 테스트
02월 <뮤 온라인(MU Online)> 비공개 테스트
◆ 2000년
04월 ㈜웹젠 설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