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개요 및 비전
PUBG로 대표되는 크래프톤의 연합사인 "피닉스"와 "딜루젼" 두 스튜디오가 만나 "라이징윙스"가 되었습니다.
2012년에 설립한 모바일 게임회사로, 가장 인기있는 게임장르 중 하나인 캐주얼 스포츠 게임 "골프킹", "미니골프킹", "볼링킹", "아처리킹" 등을 개발하여 전 세계 150개국에서 2억 다운로드를 돌파하였으며, 특히 북미/유럽에서 많은 성과를 내고 있는 글로벌 게임 개발사입니다.
실시간 대전 볼링게임 "볼링킹"은 전 세계 누적 5천만 다운로드 및 최고 150만 DAU를 달성하며 글로벌 대표 스포츠게임으로 자리매김 하였으며, 2016년 11월에 출시한 양궁게임 "아처리킹"은 전 세계 누적 9천만 다운로드 및 최고 300만 DAU 돌파한 바 있습니다. 이후 해당 경험을 바탕으로 "미니골프킹"을 출시하여 누적 3천만 다운로드 및 2018년 연간 16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관련 경험을 집대성하여 2019년 11월 "골프킹"을 출시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지난 5년 동안 국내에서 2013년 카카오게임대상을 수상한 "명랑스포츠 for Kakao", 250만 유저들에게 사랑 받은 독특한 대전액션 게임 "치고박고 무한상사 for Kakao" 등을 서비스하였으며, 전 세계적으로 누적 2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슈팅게임 "Gun Zombie", 리우 올림픽 기간 동안 가장 인기를 끌었던 공식 올림픽 게임 "Rio 2016 Olympic Games"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성과를 이어온 바 있습니다.
그 동안 축적된 개발사로서의 역량을 바탕으로 북미/유럽을 포함한 글로벌 캐주얼 스포츠게임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며, 새로운 캐주얼 게임에 대한 자체 개발 및 향후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글로벌 게임산업의 대표주자로 성장해 가고자 합니다.
남다른 아이디어로 글로벌 시장에서 승부하는 게임 개발사이며 국적, 연령, 성병 등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든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을 제작 및 서비스하고 있습니다.